세계 많은 곳을 다녀본 승무원은 평생에 단 한번뿐인 신혼여행에 어떤 곳으로 떠나고 싶어할까? 몰디브, 발리, 푸켓 등 인기 신혼여행지는 다양하지만 승무원들이 선정한 1위 신혼여행지로 꼽히는 곳은 단연 하와이다.
하와이는 휴양과 관광, 액티비티, 그리고 쇼핑까지 모든 것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여행지로, 신혼여행뿐만 아니라 누구나 한번쯤 찾아보고 싶은 여행지이기도 한데. 하와이 신혼여행을 일반 여행과 똑같은 패키지 일정을 계획하고 있다면, 신혼여행에 어울리는 특별한 일정으로 구성된 상품을 통해 보다 럭셔리한 하와이 신혼여행을 떠나자.
하와이 여행사 중에서도 허니문 전문 여행사 리조트세상에서는 하와이 곳곳을 만끽할 수 있는 신혼여행 상품을 선보여 이용자들에게 높은 만족을 얻고 있다. 무엇보다 신혼부부들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일정 진행에 럭셔리한 서비스로 하와이 여행사에서도 찾아보기 어려운 남다른 혜택을 선보이고 있다.
신혼여행에 맞게 버스가 아닌 리무진을 이용한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는 다른 하와이 여행사에서 쉽게 찾아볼 수 없는 단독 서비스로 신혼부부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더불어 와이키키중심에 무료 Wi-Fi 서비스를 제공하는 여행정보센터와 24시간 콜센터를 운영하여 의사소통이 원활하지 않아 문제가 생기더라도 언제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또한 160여개 매장과 제휴된 VIP 멤버쉽 할인 카드 및 하와이의 명물 트롤리 버스 7일 프리 패스를 제공하여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일부 상품에서는 황홀한 수중환경을 갖춘 초승달 섬으로 유명한 마우이 몰로키니에서 스노클링을 포함하고 있다.
이 외에 호놀룰루 시내관광은 물론이고 고급 씨푸드 레스토랑 스페셜 런치, 월마트 자유쇼핑, 이웃섬 투숙 시 풀보험 컨버터블 렌터카 제공 등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리조트세상의 관계자는 “앞으로도 더욱 색다르고 편리한 서비스 개발을 통해 하와이 허니문을 떠나온 신혼부부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수 있는 하와이 여행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리조트세상은 25년 동안 꾸준하게 신혼여행을 전문으로 하고 있는 여행사이다. 하와이 외에도 유럽, 남태평양, 발리 등 다양한 지역의 허니문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resortworld.net)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