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소문만으로 완판 기록, 연년생 유모차 ‘마이크라라이트 투폴드’ 인기 비결은?

입소문만으로 완판 기록, 연년생 유모차 ‘마이크라라이트 투폴드’ 인기 비결은?

최근 아기 엄마들의 커뮤니티에서 ‘트랜스포머 연년생 유모차’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두 자녀 이상을 둔 엄마들 사이에서 이미 입소문을 타고 있는 연년생 유모차 ‘마이크라라이트 투폴드’의 정식 제품 완판에 이어 예약 판매분 완판까지 이어져 추가 구매 가능 여부를 묻는 문의가 늘었기 때문이다.



아기가 태어날 때마다 엄마들이 가장 고심하는 것이 바로 ‘유모차’다. 그동안 소비자 시민 모임인 ‘소시모’ 등의 평가와 유명 연예인 마케팅으로 화제가 되어 유모차의 예약 판매가 매진된 사례는 많았다. 하지만 마이크라라이트 투폴드 유모차의 경우 엄마들의 입소문만으로 완판 행진을 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마이크라라이트 투폴드 경우 국내 판매가가 배송비와 세금 등을 감안해볼 때 미국 판매가보다 낮기 때문에 정식 수입품을 구매하는 것이 효율적이다. 그렇기 때문에 해외 직구 사이트에서 가격을 비교하며 구매하는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다.

이외에도 정품 등록 없이도 모든 제품을 A/S 받을 수 있으며, 항시 서비스에 대한 콜센터 연락이 가능해 사후 관리 또한 편리하다.

마이크라라이트 투폴드 유모차의 공식 수입원인 ㈜리빙파트너 장희정 대표는 “두 자녀 이상을 둔 엄마가 외출할 때 힘들지 않게 해주는 대안이 바로 ‘투폴드’”라며 “투폴드는 첫째를 유모차에 태우고 둘째를 아기띠로 안거나 하는 어려움 없이 가볍게 외출할 수 있는 혁신적인 유모차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지난 10월말 예약을 시작한 투폴드 유모차는 11월말까지 필수 예비물량을 제외한 컨테이너 수입 예정분까지도 모두 예약 완료된 상태다. 기존 예약된 제품은 오는 10일부터 일괄 배송될 예정이며, 추가 예약구매는 12월 중순 시작될 예정이다.

마이크라라이트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 공식 홈페이지(www.micralite.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