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저녁으로 연일 쌀쌀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는 요즘, 본격적인 겨울 스포츠 시즌이 시작하기에 앞서 스키, 보드 등을 비롯한 동계 스포츠를 서둘러 준비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에덴벨리 스키장을 비롯한 국내의 유명 스키장들은 벌써부터 펜스 설치부터 안전 점검 및 제설기, 리프트, 곤돌라 등의 시설 점검을 꼼꼼히 체크하기 시작했는가 하면 스포츠족들은 장비를 준비하기도 한다.
이에 누구보다 바쁘게 동계 스포츠 시즌을 준비하는 곳이 바로 스키전문 렌탈샵. 에덴벨리렌탈샵으로 해마다 많은 이들이 찾고 있는 `스키타는고양이`(http://www.skicat.co.kr) 역시 동계 준비에 한참이다.
대한스키지도자 연맹에서 발급하는 자격증을 갖춘 실력 있는 강사진들의 스키강습과 편안하게 쉴 수 있는 콘도 및 펜션 등이 함께 연계되는 서비스로 명품숙박패키지로 인기를 얻고 있는 이 곳은 에덴벨리렌탈샵, 에덴벨리스키샵, 양산스키장렌탈 등으로 입 소문을 얻고 있는 곳이다.
랜탈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들이 쾌적한 상태로 각종 장비 및 의류를 이용할 수 있도록 최신 장비와 고급 의류를 서비스하는 것은 물론, 항상 깔끔하고 청결한 상태를 유지해 인기가 높은 곳.
특히 교통편이 편리하지 못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양산역 터미널까지만 오면 그 이후에는 편안하게 무료픽업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해마다 즐겨 찾는 단골손님들도 상당하다. 이용객을 위한 친절하고 합리적인 보드강습과 리프트권 할인 서비스도 놓칠 수 없는 혜택 중 하나이다.
본격적인 스키장 개장에 앞서 동계 스포츠를 기다리는 이들을 위해 하나부터 열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준비중인 이 곳에서 다가오는 겨울을 남들보다 조금 더 일찍 제대로 즐겨 보는 것은 어떨까.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