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창업 아이템으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커피마마에서 최근 방영을 시작한 KBS 2TV 일일 저녁 드라마 ‘달콤한 비밀’의 제작지원에 나섰다.
소규모 커피전문점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한 커피마마인 만큼 이번 ‘달콤한 비밀’ 제작지원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더 확고히 하려는 모습이 눈에 띈다.
KBS 2TV 저녁 일일드라마 ‘달콤한 비밀’은 당당하고 밝은 미혼모의 사랑과 일, 그리고 아이를 지키려는 노력과 성공을 향해 가는 스토리를 그린 드라마다. 주인공으로는 탄탄한 연기력으로 주목 받고 있는 김흥수와 차세대 여배우의 선두주자로 떠오르는 신소율이 출연하며,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조연으로 합류하면서 시청률 고공행진을 하고 있다. 방영 5회 만에 시청률 15%를 넘어서 현재 최고 시청률 18.6%로 20% 돌파를 눈 앞에 두고 있다.
특히 ‘달콤한 비밀’은 막장 일색인 기존 일일드라마와 다르게 편하게 웃고 따뜻하게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로 막장 없는 ‘착한드라마’도 성공할 수 있다는 걸 보여준 점에서 더욱 부각되는 드라마이기도 하다.
커피마마 관계자는 “커피마마는 가맹점들의 매출 향상을 위해 마케팅비용을 전액 본사 부담하고 있어 가맹점과의 동반성장의 실천을 구체화하고 있다” 고 강조했다.
우리동네 사랑방 이라는 친근한 이미지로 접근하고 있는 커피마마는 카페창업을 꿈꾸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보다 적극적으로 여러 혜택들을 지원해 주고 있다. 교육비, 보증금, 로열티를 한시적으로 면제해주는 행사를 현재 진행하고 있으며, 지역 매장 마케팅과 SNS 마케팅 등 점주가 직접 하기 힘든 부분의 지원까지 해주기 때문에 예비 창업자들에게 많은 지지를 얻고 있는 중이다.
커피마마의 소자본 카페창업 노하우와 창업문의는 홈페이지(www.coffemama.co.kr) 또는 대표 번호를 이용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