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젤라박, 김인석에게 빠지게 된 이유는?…"겨드랑이 털 때문"

안젤라박 김인석
 출처:/택시
안젤라박 김인석 출처:/택시

안젤라박 김인석

안젤라박 김인석이 택시에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지난 2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프로그램 `현장토크쇼 택시`(이하 `택시`)에서는 개그맨 김인석과 안젤라박 부부가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방송에서 김인석은 "처음에 어떻게 만났냐?"는 질문에 "영어 과외 선생님이 안젤라박을 소개시켜줬는데 보자마자 반했다"고 답했다.

이에 안젤라박은 "소개팅을 주선한 언니에게 김인석이 연애 경험이 많이 있다는 얘기를 들었기 때문에 김인석이 날 좋아한다는 말이 의심스러웠다"라며 "결혼까지 생각하고 있다고 했을 때 진실이 아닐 거라고 느꼈다"고 말했다.

안젤라박의 대답을 들은 MC 이영자는 "사랑에 빠진 결정적인 계기가 뭐냐"고 물었고 안젤라박은 "겨드랑이 털이 귀여웠다"며 "건강해 보였다"고 말해 폭소케 했다.

안젤라박은 2008년 미스코리아 하와이 진 출신이며 영어 전문 방송인으로 아리랑국제방송, EBS라디오, KBS국제방송 등에서 활약했다. 지난달 28일 김인석과 5개월 열애 끝에 결혼했다.

안젤라박 김인석 소식을 들은 네티즌들은 “택시 안젤라박 김인석, 겨드랑이 털에 반했구나”, “택시 안젤라박 김인석, 연애 5개월 밖에 안 됐는데 겨드랑이 털을 언제 봤지?”, “택시 안젤라박 김인석 선남선녀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안젤라박 김인석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