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MC의 불꽃튀는 내기 한 판! ‘신애&효근 탑게임!’

최근 급증하고 있는 신규, 인기 모바일게임과 PC게임 등 다양한 게임의 리뷰 및 소개 자료를 배포함에 있어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의 자료를 기초로 하고 있다. <편집자주>

두 MC의 불꽃튀는 내기 한 판! ‘신애&효근 탑게임!’

하이퀄리티 인터넷 방송으로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하는 헝그리앱 TV 프로그램 ‘신애&효근 탑게임’ 18회가 금일(8일) 방송됐다.

신애와 효근의 탑게임은 액션 RPG ‘강철의 기사’를 플레이하며 육성과 강화, 동료 뽑기, 합성 등으로 많은 시청자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시청자 참여형 방송이다.

탑게임에서 진행하는 게임 강철의 기사는 화려한 액션과 타격감을 자랑하는 모바일 RPG이다. 3개의 스킬을 연이어 사용할 수 있으며, 콤보 시스템과 선발대 후발대 개념을 가진 파티 시스템 또한 맛 볼 수 있다.

금일 방송은 두 MC의 치열한 내기 한판이 벌어졌다. 효근의 전투 승리 여부에 늦은 귀가권을 걸었다. 신애가 내기에서 승리한 가운데, 효근은 연이은 패배에 안타까움을 감추지 못하고 계속 도전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방송 중에 노출되는 쿠폰을 등록하면 게임머니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화려한 액션과 다채로운 즐거움을 넘나드는 `신애&효근의 탑게임`은 매주 월요일 2시부터 4시까지 생방송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