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4 정승환, '사랑에 빠지고 싶다' 열창 '윤일상' 평가 살펴보니

K팝스타4 정승환 사랑에빠지고싶다
K팝스타4 정승환 사랑에빠지고싶다

K팝스타4 정승환 사랑에빠지고싶다

`K팝스타4`의 참가자 정승환이 부른 `사랑에 빠지고 싶다`가 음원차트 1위를 휩쓸며 화제다.



지난 7일 SBS 예능프로그램 `K팝스타4`에 출연한 정승환은`사랑에 빠지고 싶다`를 열창했다.

방송 후 `사랑에 빠지고 싶다`는 8일 오전 7시 기준으로 멜론, 엠넷, 지니,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벅스 등 10개 차트에서 1위를 달리고 있다.

정승환의 `사랑에 빠지고 싶다`와 함께 원곡인 가수 김조한의 `사랑에 빠지고 싶다` 역시 실시간 차트에서 차트 역주행을 보여주고 있다.

이날 방송된 `K팝스타4` 본선 2라운드 랭킹오디션에서 정승환은 `사랑에 빠지고 싶다`를 열창해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받았다.

정승환의 무대에 박진영은 "이렇게 노래하는 가수가 없기 때문에 가요계에 나와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양현석은 "`사랑에 빠지고 싶다`를 듣는 내내 정승환한테 빠졌다. 대단한 흡입력을 갖고 있다"며 칭찬을 아끼지않았다.

유희열은 "내가 진행하는 음악 프로그램 `스케치북`이라고 있는데 발라드 남자 가수 4대천왕을 뽑는다면 정승환을 마지막으로 스페셜 무대를 꾸밀 것 같다"고 극찬했다.

한편 `사랑에 빠지고 싶다` 작곡가 윤일상은 지난 7일 자신의 SNS를 통해 "`사랑에 빠지고 싶다` 예상 못한 올 킬. 담백하면서 호소력을 놓치지 않은 정승환군 멋집니다. 잘 소화해줘서 고마워요"라는 글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K팝스타4 정승환 사랑에빠지고싶다

https://www.facebook.com/etnewslife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