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치기반 통합 O2O 커머스 플랫폼 ‘얍(YAP)’은 오는 23일까지 ‘얍(YAP)’의 제휴 매장을 소개하거나, ‘얍(YAP)’에 입점했으면 하는 매장을 추천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를 증정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응모방법은 ‘얍(YAP)’의 가맹점 중에서 추천하고 싶은 매장이나, 앞으로 ‘얍(YAP)’의 가맹점이 됐으면 하는 매장을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yapapp) 이벤트 게시글에 사진과 함께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Tall 사이즈) 쿠폰을 30일 ‘얍(YAP)’ 앱 내 My지갑을 통해 일괄 보내준다.
지난 6월 출시된 ‘얍(YAP)’은 소비자가 원하는 시간에 필요한 장소의 정보와 혜택 및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바일 지갑 앱이다. 독자적인 위치기반기술인 ‘팝콘’을 이용해, 고객이 제휴 매장을 방문하면 별도의 앱 실행 없이도 바로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을 팝업으로 띄워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밖에도 종이 스탬프를 모바일로 구현한 모바일 스탬프와 할인, 멤버십 포인트 적립에 이르는 다양한 기능을 탑재하며, 결제까지 원스톱(One-stop)으로 이뤄질 수 있도록 한다.
‘얍(YAP)’의 안기웅 부사장은 “‘얍(YAP)’은 기획단계에서부터 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려고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여 다양한 혜택과 가맹점을 확보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앱 다운로드> http://bit.ly/1tgDKBO
전자신문인터넷
소성렬 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