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과 경험이 살아있는 웨딩박람회로 꼽히는 이번 ‘애비뉴 웨딩박람회’는 다양한 웨딩 업체들이 대거 참가하여 올 봄 결혼을 꿈꾸는 예비부부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처럼 웨딩박람회는 다양한 웨딩상품과 웨딩홀 정보를 한자리에서 비교할 수 있어 시간과 수고를 줄여준다는 장점으로 결혼을 앞둔 예비주주들에게 필수코스처럼 자리 잡았다.
이번 웨딩박람회의 경우 다양한 업체 외에도 푸짐한 사은품으로 웨딩 컨설팅 애비뉴 측은 박람회장을 찾는 방문객 전원에게 결혼준비의 필수품인 웨딩다이어리와 공연티켓 1만원할인권을 증정하며, 선착순 방문객 50쌍에게는 디지털 체중계와 연극무료 관람 티켓을 증정한다고 전했다.
또한 웨딩패키지 정계약자에게는 바이마레 라파숑 바디 4종 세트를 증정하며, 혼수업체 5곳에서 상담을 받는 방문객에게는 강화유리레빗도마, 6곳 상담 시 필라 핸드크림과 강화유리레빗도마를 증정 한다.
혼수가전 추첨 이벤트를 통해서는 김치냉장고, 식기세척기, 드럼세탁기, 청소기 등도 제공될 예정이다.
아울러 전문 웨딩플래너와 1대1 상담을 통해 전문적인 컨설팅을 받을 수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사은품 혜택까지 제공되는 이번 웨딩박람회는 ‘스드메’라 불리는 스튜디오, 드레스, 헤어메이크업 등을 비롯해 한복, 예물, 예복, 허니문 및 웨딩홀 등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애비뉴웨딩박람회’ 사전 신청은 홈페이지(www.avenueweddingfair.net)에서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