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연 결혼정보 ‘크리스마스 솔로탈출 이벤트’ 연다

바로연 결혼정보 ‘크리스마스 솔로탈출 이벤트’ 연다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바로연 결혼정보(CMO 이무송)가 크리스마스시즌을 맞아 싱글 남녀를 위한 잊지 못할 감동 이벤트를 준비했다.

바로연 결혼정보회사는 12월5일~12월31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는 ‘솔로탈출 이벤트’를 통해 결혼에 관심 있는 성인남녀 누구나 바로연 방문상담 시 다양한 경품 혜택을 증정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바로연은 본 이벤트 참여 고객에 한하여 가입 프로그램 업그레이드권(엘레강스 가입 시 최대 700만원 상당, 1명), 1:1 무료 미팅권(2명), 미팅파티 초대권(2명), 데이트비용 10만원 지원(5명) 등의 경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경품 추첨 결과는 오는 1월 2일 개별 통보한다.

바로연 결혼정보회사의 엘레강스 프로그램은 로열패밀리 형성을 위한 명문가 성혼 프로그램으로 S‧K‧Y 학력 보유자, 판검사‧변호사 등 법조인, 대학교수 등 VVIP 결혼을 위한 상류층결혼정보업체 최상위 프로그램이다.

또한 12월에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 ‘솔로 탈출’을 염원하는 뜻에서 바로연 로고가 새겨진 머그컵 커플세트(2개 1세트)를 무료로 증정한다.

13일 바로연 결혼정보 이벤트기획 담당자는 “미혼의 성인 남녀에게 만남의 장을 제공하고 뜻깊은 연말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크리스마스 솔로탈출 이벤트’를 마련했다. 많은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다린다”며 “경품과 커플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밖에도 바로연 결혼정보회사에서는 연말을 더욱 즐겁고 알차게 보낼 수 있는 풍성한 ‘공짜’ 문화 혜택도 진행 중이다. 바로연 결혼정보는 최근 ‘아듀 2014’ 이벤트(12월 15일까지 신청 가능)를 열고 신청자 추첨을 통해 연극 `버스를 놓치다` 무료 관람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 바로연에 부케 받는 본인의 사진을 제시하기만 해도 파티 무료초대권 등의 혜택을 돌려받을 수 있는 ‘부케이벤트’가 2015년 10월 29일까지 진행 중이다.

이벤트 참여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바로연 이벤트 페이지(www.baroyeon.co.kr)에서 확인 및 응모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