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F 프랜차이즈 ‘치즈등갈비의신(神)’, 다양한 인테리어와 소자본 창업으로 화제

G&F 프랜차이즈 ‘치즈등갈비의신(神)’, 다양한 인테리어와 소자본 창업으로 화제

최근 창업 시장에서 다시 뜨고 있는 분야가 바로 ‘프랜차이즈’이다. 과거에는 본인의 스타일과 개성을 살린 개인 창업 아이템이 인기를 끌었다. 하지만 이제 개인 창업은 브랜드의 인지도 및 신뢰도 확보에 대한 대중의 접근을 해소하지 못한 채 문을 닫는 경우가 많다.

이런 흐름 가운데, 다양한 창업 아이템만큼 무수히 많은 프랜차이즈들이 생겨났다. 그렇기에 프랜차이즈 창업 포화 시장 속에서도 안전하게 미래를 내다볼 수 있는 곳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해졌다. 그 중 G&F의 ‘치즈등갈비의신’이 이러한 프랜차이즈 창업 시스템을 갖춰 화제가 되고 있다.



프랜차이즈의 첫 번째 마케팅이라고 볼 수 있는 인테리어를 빼놓을 수 없을 만큼 중요하게 생각한 ‘치등신’은 각 지점에 맞으면서도, 점주가 원하는 가게의 특성을 살리기 위해 다양한 인테리어에 집중하고 있다. 또한, 단일 메뉴를 판매하며, 본사에서의 안정적인 물류 공급과 높은 마진율을 통해 가맹점의 수익을 지원하고 있다.

G&F 프랜차이즈의 소자본 창업 ‘치즈등갈비의신’ 관계자는 “창업의 준비에서는 분석을 빼놓을 수가 없다. 머리를 쓰지 않는 창업은 오래가지 못한다. 본인의 장점, 매장의 방향성 및 포지셔닝이 완벽하게 이루어졌을 때, 롱런하는 프랜차이즈 매장으로 성공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이어 “현재 소자본 창업 프랜차이즈 ‘치즈등갈비의신’은 1호점인 청주 산남점을 방문한 예비 창업자 분들의 문의가 빠른 속도로 확산 되고 있으며, 특히 지점을 방문한 분들의 반응이 뜨겁다”고 전했다.

소자본 프랜차이즈 창업 ‘치즈등갈비의신’의 창업 절차 및 개설 비용을 비롯한 창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godribs.co.kr)나 대표전화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한편, `치즈등갈비의신`은 선착순 50호점까지의 계약자에 한해 가맹비를 100% 면제해주는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