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창업 시장에서 다시 뜨고 있는 분야가 바로 ‘프랜차이즈’이다. 과거에는 본인의 스타일과 개성을 살린 개인 창업 아이템이 인기를 끌었다. 하지만 이제 개인 창업은 브랜드의 인지도 및 신뢰도 확보에 대한 대중의 접근을 해소하지 못한 채 문을 닫는 경우가 많다.
이런 흐름 가운데, 다양한 창업 아이템만큼 무수히 많은 프랜차이즈들이 생겨났다. 그렇기에 프랜차이즈 창업 포화 시장 속에서도 안전하게 미래를 내다볼 수 있는 곳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해졌다. 그 중 G&F의 ‘치즈등갈비의신’이 이러한 프랜차이즈 창업 시스템을 갖춰 화제가 되고 있다.
프랜차이즈의 첫 번째 마케팅이라고 볼 수 있는 인테리어를 빼놓을 수 없을 만큼 중요하게 생각한 ‘치등신’은 각 지점에 맞으면서도, 점주가 원하는 가게의 특성을 살리기 위해 다양한 인테리어에 집중하고 있다. 또한, 단일 메뉴를 판매하며, 본사에서의 안정적인 물류 공급과 높은 마진율을 통해 가맹점의 수익을 지원하고 있다.
G&F 프랜차이즈의 소자본 창업 ‘치즈등갈비의신’ 관계자는 “창업의 준비에서는 분석을 빼놓을 수가 없다. 머리를 쓰지 않는 창업은 오래가지 못한다. 본인의 장점, 매장의 방향성 및 포지셔닝이 완벽하게 이루어졌을 때, 롱런하는 프랜차이즈 매장으로 성공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이어 “현재 소자본 창업 프랜차이즈 ‘치즈등갈비의신’은 1호점인 청주 산남점을 방문한 예비 창업자 분들의 문의가 빠른 속도로 확산 되고 있으며, 특히 지점을 방문한 분들의 반응이 뜨겁다”고 전했다.
소자본 프랜차이즈 창업 ‘치즈등갈비의신’의 창업 절차 및 개설 비용을 비롯한 창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godribs.co.kr)나 대표전화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한편, `치즈등갈비의신`은 선착순 50호점까지의 계약자에 한해 가맹비를 100% 면제해주는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