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치즈등갈비의 원조 '제임스 치즈 등갈비', 창업 아이템으로 핫(hot)

홍대 치즈등갈비의 원조 '제임스 치즈 등갈비', 창업 아이템으로 핫(hot)

트렌디한 감각으로 패션, 음식, 뷰티 등 유행을 선도하는 `홍대`는 낮과 밤을 가리지 않고 항상 젊은이들로 북적인다. 자유로운 버스킹 공연을 즐기는 커플들이 있는가 하면, 삼삼오오 맛집 앞에 줄을 서 있는 사람들도 있다. 특히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오픈 시간부터 마감 시간까지 늘 손님들로 가득찬 홍대 거리의 한 `맛집`이다.

지난 5월 문을 연 홍대 `제임스 치즈 등갈비`는 오픈 초기에는 소소한 홍대 치즈등갈비 맛집으로 시작했으나 남녀노소가 모두 즐길 수 있고, 술안주로도 제격인 매운치즈등갈비의 맛 때문에 입소문을 타 현재까지 전국에 약 110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



`제임스 치즈 등갈비`의 공식홈페이지(www.jamescheese.kr)에는 오픈 업체들의 숫자, 전국 매장별 일 최고매출 등을 명시되있어 현재 활발히 가맹사업이 진행 중임을 확인할 수 있다. 이천, 김해, 강릉, 원주 등 전국 각 지역에 30여개 매장을 오픈 준비 중이고, 지난 8월 오픈한 홍대 쏠포&제임스는 일 최고 매출이 1,300만원을 돌파했으며 수원역점 800만원, 대구 동성로점 700만원, 부산대점 600만원 등도 높은 일일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제임스 치즈 등갈비가 소비자들에게 손꼽히는 외식메뉴만로 떠오르면서 예비 창업자들에게도 인기 창업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 이에 제임스 치즈 등갈비에서는 이러한 창업자들의 수요를 반영, 12월 31일 계약자까지 가맹비 1,200만원에서 600만원으로, 교육비 300만원에서 100만원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치즈 등갈비의 원조 업체인 우리 제임스 치즈 등갈비는 유사업체와의 확실한 차별화를 위해 NEW 불판을 도입하여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불판 가운데에는 치즈 등갈비를 듬뿍 얹고, 어니언 스위트콘과 HOT 토마토, 유자 단호박 무스, 필라델피아 치즈 포테이토, 매운맛을 중화시켜주는 계란찜을 더해 다양한 구성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갈비탕(점심메뉴), 치즈곱창, 치즈막창, 치즈불닭 등을 출시하기도 했다. 또한 본사에서는 안정적인 물류 공급과 높은 마진율을 통해 가맹점의 수익을 지원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