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뱅크(대표 박상권)가 삼성월렛과 스탬프백 서비스 협약을 체결하고 내년 1월31일까지 공동으로 ‘브랜드 프로모션 이벤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제휴 브랜드로 ‘투다리’, ‘흄(HUM), ‘뚱스밥버거’, ‘봉구비어’, ‘잇브레드’ 등 총 5개 브랜드이다.
프로모션은 참여 매장에서 스마트폰에 삼성월렛 또는 스탬프백 어플을 다운받고 회원 가입 후 스탬프를 찍으면 다양한 혜택이 쏟아진다. 투다리는 ‘모듬꼬치오뎅 쿠폰’, 잇브레드는 ‘고급빵 쿠폰’, 흄(HUM)은 ‘최대3만원 할인 쿠폰’, 봉구비어는 ‘치즈스틱 쿠폰’, 뚱스밥버거는 ‘음료수 쿠폰’을 제공한다.
프로모션에 참여하면 경품 추첨을 통해 삼성 스마트TV, 삼성 갤럭시 탭 S8.4, 에버랜드 야간자유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이벤트 발표는 내년 2월 9일이다.
페이뱅크는 “이벤트를 통해 각 제휴 가맹점을 방문한 고객을 단골로 유도하여 인지도 상승 및 스탬프백을 활성화시키며 매장홍보를 하는 일석 삼조의 효과와 이득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며 “다양한 마케팅 방법을 통해 고객을 적극적으로 유치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스탬프백(STAMPbag)’서비스는 편리한 인터페이스에 고객정보 분석, CRM 및 고객유형별 맞춤 이벤트 기능 등을 탑재하여 매출상승, 단골고객 확보가 가능한 로열티 마케팅 플랫폼이다.
페이뱅크 ‘스탬프백’ 서비스는 연세대학교 기술지주회사인 (주)제이크린베리너리가 운영하는 웰빙카페 체인 ‘땡스베리머치’와 계약을 체결했고,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전문점 ‘스노우스푼’, 키즈카페 ‘딸기가좋아’, 피트니스 네트워크를 활용한 건강관리서비스 ‘티엘엑스(TLX)’등 다양한 프렌차이즈 브랜드와 계약을 체결해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