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판매법인 앨파인(http://www.elpine.co.kr/)은 2014년 12월 8일 법인설립 1주년 행사를 통해서 새로운 신제품 출시를 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총 3종류로 ‘스트롱브이’, ‘불멸의 유산균’, ‘숙면환’ 등이다.
먼저 ‘스트롱브이’는 남성에게 필요한 8가지 비타민과 밤의 빗장을 열어준다는 천연정력제로 유명한 야관문(비수리)을 함유한 남성 멀티비타민이며 숙면환은 특허받은 미배아발효추출물이 주원료로 구성돼 있다.
임상결과를 통해 수면유지 및 수면유도효과를 인정받아 잠을 잘 이루지 못하거나 긴시간 잠을 잤는데도 불구하고 개운함을 느끼는 못하는 소비자들에게 수면의 질을 높여줄 수 있는 제품이다.
한국, 미국, 일본의 특허를 갖고 있는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불멸의 유산균’의 경우 많은 호응을 얻은 영화 ‘명량’의 영향으로 제품개발 중 정해진 브랜드명이라고 앨파인 관계자는 말했다.
특히 남성전용 멀티비타민 ‘스트롱브이’에는 비타민A, 비타민 B1, B2, 니코틴산아미드, 비타민C, 비타민D, 비타민E, 비타민 B6, 미배아추출물, 비수리추출분말 등 많은 성분이 포함돼 있다.
회사 관계자는 “설립 1주년만에 전국에 센터를 7개를 달성, 앞으로도 추후 이에 자만하지 않고 영향력 높고 기반이 튼튼한 회사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