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야외노천탕에서 사랑을 속삭이는 통영풀빌라

단독 야외노천탕에서 사랑을 속삭이는 통영풀빌라

고요한 분위기 속에 잔잔하게 흐르는 겨울바다는 겨울만의 운치로 가득해 많은 커플들이 즐겨 찾는 겨울 여행의 명소 중 한 곳이다. 특히 연인들을 위한 크리스마스가 성큼 앞으로 다가온 이맘 때 쯤이면 겨울바다와 함께 크리스마스펜션이 단연 인기다.

연말, 연초 단독 야외 노천탕에서 겨울바다가 주는 로맨틱한 분위기와 운치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바다랑펜션`(http://www.badarangps.kr/)은 눈 앞에 펼쳐진 멋진 통영바다의 경관을 만끽하며 나만을 위해 마련된 각종 고급 서비스까지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통영 풀빌라다.



이 곳은 단순히 잠만 자는 펜션이 아니라, 독립적으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누리며 편안하게 쉬었다 갈 수 있어 커플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얻고 있는 통영펜션이다.

환상적인 바다전망을 배경 삼아 연말, 연초면 크리스마스 케익부터 신정 및 설날 떡국서비스까지 세심한 서비스를 누리며, 그 동안 쌓였던 피로와 스트레스를 스파로 사르르 녹일 수 있어 통영커플펜션, 통영스파펜션, 통영풀빌라펜션으로 인기가 높다.

단독 야외노천탕에서 사랑을 속삭이는 통영풀빌라

특별히 많은 것을 준비하지 않더라도 로맨틱한 노천스파부터 산책로, 바다자전거, 선상낚시, 소형보트, 조개줍기 체험, 어린이 수영장, 바비큐장, 오토캠핑장 등을 준비된 시설 등을 무료로 즐기며 여행을 만끽할 수 있어 추억과 힐링이 공존하는 곳으로도 찾는 이들이 많다.

특히 연말, 연시에 무엇보다 로맨틱한 분위기 속에 사랑을 속삭이고픈 이들이 많아 장사도, 비진도, 거제도. 외도, 매물도 등을 여행했던 관광객들이 쉼터로 즐겨 찾고 있다.

또한 펜션 인근의 강구안과 거북선, 음파랑 벽화마을 간이선착장 등 주변관광지를 여행하기에도 좋고 여름철에는 제트스키, 바나나보트, 땅콩보드, 요트투어 등을 유료서비스로 저렴하게 즐길 수 있어 겨울철 뿐만 아니라 1년 365일 언제든 여행객들의 발걸음으로 북적거리고 있다.

다가오는 연말 연시 그리고 크리스마스에 사랑하는 이와 함께 로맨틱한 여행을 꿈꾸고 있다면 럭셔리한 인테리어로 무장한 통영풀빌라에서 머물러 보는 것은 어떨까.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