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중국 ‘핫볼륨녀’ 안젤라 리 모델 발탁

디시인사이드, 중국 ‘핫볼륨녀’ 안젤라 리 모델 발탁

중국의 떠오르는 모델 안젤라 리가 디시인사이드의 얼굴로 활약한다. 국내 1위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는 1년간 1억 원에 중국 인기모델 안젤라 리를 자사 사이트 모델로 발탁했다고 22일 발표했다.

안젤라 리는 바비 인형이 그대로 살아난 듯한 청순한 외모와 볼륨감 넘치는 몸매로 현재 한, 중, 일 등 아시아에서 엄청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라이징 스타다. 웨이보(중국 트위터) 팔로워 숫자가 70만 명을 넘어서고 있으며, 웨이보 글 하나하나가 기사화될 정도로 주목받고 있다.



그녀는 현재 중국 내에서 게임 전문 모델로 활약 중이며, 게임 속 여전사를 연상케 하는 매력 넘치는 모습으로 대중 앞에 나서며 남성 팬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얻고 있다.

안젤라 리는 앞으로 1년 동안 디시인사이드의 모델로 활약하면서 사인회 등 활발한 활동을 벌일 예정이다. 또한, 디시인사이드와 업무협약을 맺은 게임 업체의 모델로도 적극 참여해 국내 게임 업계 발전을 위한 홍보에도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디시인사이드는 안젤라 리 발탁을 계기로 2015년 게임 커뮤니티 분야를 강화하겠다는 전략이다.

디시인사이드 김유식 대표는 “안젤라 리 모델 계약을 통해 게이머들이 더욱 즐겁게 커뮤니티 활동을 할 수 있는 공간으로서 디시인사이드의 역할을 강화하는 한편, 게임 트렌드세터의 입지도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전자신문인터넷

소성렬 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