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드 단독 콘서트
<바드의 20가지 기록 그리고 당신의 기록>이 2015년 2월 8일 홍대 벨로주에서 진행된다.
바람을 닮은 선율을 연주하는 아이리쉬 밴드 `바드`가 단독 콘서트를 가진다.
이번 바드 단독 콘서트는 국내 최초 콘서트 소셜 플랫폼 부루다콘서트와 함께 진행되며 <바드의 20가지 기록 그리고 당신의 기록>(이하 ‘바드의 20가지 기록’)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된다.
부루다콘서트 티켓 시스템을 통해 진행되는 바드 콘서트는 공연 제작비로 활용될 선구매 티켓인 ‘부루다티켓’이 오픈 되고, 티켓이 매진될 경우 예정대로 진행된다.
콘서트 진행이 확정되면 일반 티켓인 ‘간다티켓’이 오픈되고, 티켓이 매진될 경우 ‘부루다티켓` 구매자는 티켓 구매 비용의 일부를 돌려받게 된다.
<바드의 20가지 기록>은 부루다콘서트의 기록 콘서트로 김목인, 요조에 이은 세 번째 뮤지션으로 바드가 참여해 그 의미를 더했다.
바드는 20일 간 한 주제로 사진과 글을 기록하게 되며, 콘서트 당일 20가지 기록물들을 관객들과 함께 공유하며 그들이 담은 순간들에 대해 토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바드 콘서트서 바드의 기록과 함께 관객들의 기록물 역시 사전에 공모하여 공연장에 전시 할 예정이다.
또한, 관객과 함께 촬영하는 시간, 관객들의 기록을 남길 수 있는 티켓 등 기록 콘서트만의 특별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바드에 이어 진행될 부루다콘서트의 `기록 콘서트 이야기`는 뮤지션들의 기록물과 인터뷰를 바탕으로 책으로 만들어질 예정이다.
특별한 감성이 담긴 바드의 기록물들을 볼 수 있는 이번 <바드의 20가지 기록 그리고 당신의 기록>의 선구매 티켓은 12월 23일(화) 오후 2시에 부루다콘서트(http://www.burudaconcert.com/)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픈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부루다콘서트 공식 홈페이지나 페이스북의 공지사항(https://www.facebook.com/burudaconcert)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라이프팀
김유림기자 coc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