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기업들이 ‘선택과 집중’이라는 키워드에 주목하고 있다. 결과가 확실한 사업만을 선택해 최대 인력을 투입시켜 만족스러운 결과를 내놓고자 하는 것이다. 선택과 집중은 효율성을 높인다는 측면도 있지만, 전문성을 강화한다는 의미가 강하다.
많은 기업들이 선택과 집중에 주목하는 이유는 문어발식 경영을 통해 기업이 어려워지는 것보다 전문성을 높여 확실히 입지를 굳히겠다는 전략이 숨어 있다.
프랜차이즈 인큐베이팅 전문기업 ‘스탠다드브릿지’도 선택과 집중을 통해 전문성을 높여나가고 있다. 현장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 집단이 성공경쟁력을 높여주기 때문에 프랜차이즈 본부로부터 러브콜이 잇따르고 있지만, 철저한 분석을 통해 소수정예로 브랜드를 선택, 집중관리를 하고 있다.
이러한 경영전략은 양정 팽창보다는 질적 성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기 때문에 ‘스탠다드브릿지’라는 기업의 가치를 높여주고 있다. 신뢰할 수 있는 프랜차이즈 인큐베이팅 기업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이유다.
실제로 ‘스탠다드브릿지’는 전문화된 지원시스템을 통해 시행착오를 최소화하고, 성공확률을 높여주고 있다. 브랜드 기획부터 마케팅, 영업대행, 법률 및 경영컨설팅까지 프랜차이즈 시스템 구축에 필요한 모든 과정을 적극적으로 지원한다. 모든 과정은 풍부한 현장 경험을 갖춘 전문가가 직접 진행하는데, 이러한 부분이 결국 커다란 차이를 가져온다. 수 많은 성공사례가 이러한 사실을 증명한다.
프랜차이즈 인큐베이팅 기업 ‘스탠다드브릿지’의 관계자는 “전문성이 결여된 프랜차이즈 사업은 시간이 지날수록 경쟁력을 잃게 된다. 따라서 성공을 위해서라면 체계적인 시스템을 바탕으로 전문가 집단이 움직이는 스탠다드브릿지와 함께 하는 것이 좋다”고 강조했다.
현재 ‘스탠다드브릿지’는 신규 프랜차이즈 기업의 브랜드 론칭, 제 2의 브랜드개발, 맛집 프랜차이즈 사업전환, 가맹점 확충, 가맹영업 대행 등을 전문적으로 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