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포라, 롯데백화점 입점기념 ‘천정명 팬 사인회’

소비자 소통 강화 위해 롯데백화점 미아점, 부평점 팬 사인회 진행

화장품 브랜드 에포라가 12월 22일 자사 전속모델인 천정명 팬사인회를 열었다.
화장품 브랜드 에포라가 12월 22일 자사 전속모델인 천정명 팬사인회를 열었다.

기능성 스킨케어 화장품 브랜드 에포라(EPFORA)는 롯데백화점 입점을 기념해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천정명과 지난 12월 20일 팬사인회를 열었다.

에포라의 제조사인 ㈜아리바이오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숙한 브랜드 이미지로 다가가기 위해 보다 많은 사람들과 함께 기쁨을 나눌 수 있도록 롯데백화점 미아점, 부평점 두 곳에서 팬 사인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천정명은 내년 1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차기작 드라마 “하트 투 하트” 촬영 중에도 많은 사람들을 만날 수 있는 의미 있는 자리이기 때문에 바쁜 일정 속에서도 사인회에 참석해 팬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한편, 아리바이오는 신약을 개발하는 바이오벤처기업으로 미항공우주국(NASA)의 무중력 기술을 도입하여 화장품 원료를 만들었으며 NASA에서 효과와 우수성을 인정받아 세계에서 유일하게 NASA 인증 화장품을 만들 수 있게 됐다. 뿐 아니라 아리바이오는 홍삼을 이용한 건강식품인 레드랩(REDLAB)과 고농축 미네랄 워터인 ABS WATER 사업도 펼쳐가고 있다. 최근 이러한 기술을 인정받으며 벤처캐피털사로부터 53억원을 투자받기도 했다.

에포라는 미백, 주름, 노화 개선에 탁월한 스킨케어 화장품으로 원료의 함량과 기능에 따라 총 8개 라인으로 구분된다. 각 라인들은 개인의 피부상태나 선호도에 따라 선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렇게 만들어진 에포라 라인은 이미 해외 여러 나라에 독점 계약돼 수출이 이루어지고 있다.

아리바이오 성수현 대표는 “에포라의 롯데백화점 미아, 부평점 입점을 기념하고자 이번 팬 사인회를 준비했다”며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애정에 감사드리며 항상 좋은 제품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다가가기위해 자주 이러한 자리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신동훈 기자



cos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