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안방과 영화관 등에서 활약하는 모델들의 모습을 쉽게 찾아볼 수 있을 정도로 모델테이너들은 떠오르는 별들로 주목받고 있다. 패션쇼 런웨이를 벗어난 그들의 활약은 신선한 얼굴을 찾는 업계와 대중의 선택과 맞물려 자연스러운 현상이 되어 단순히 모델 활동뿐만 아니라 연기력 등을 갖춘 모델테이너가 되려는 학생들이 늘고 있다고 한다.
이에 서울문화예술전문학교는 정시 지원하는 학생들의 서울문예전문학교 모델학과 입학문의가 줄을 잇고 있다고 한다.
서울문예전문학교의 모델학과는 연기 수업과 보컬 수업 등을 병행함으로써 스타성을 갖춘 진정한 모델테이너를 양성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심화학습을 통하여 모델 이외의 패션, 메이크업, 헤어디자인 등의 다양한 전문인으로도 진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에 모델과로 진학하고자하는 학생들의 워너비 학교라고 소문이 나있다.
또한 모델로서의 기본 소양을 익히는 것은 물론 훌륭한 모델테이너의 길을 제시하는 서울문예전문학교 모델과는 기본적인 워킹과 포즈는 물론 1:1 맞춤형 맵시워킹 수업을 통해 본인만의 매력적인 워킹과 포즈를 갖출 수 있도록 하여 전문적인 모델 워킹 이미지를 극대화한다.
체계적이고 실무중심인 수업과 많은 무대 경험, 그리고 스타성을 키워주는 교육까지, 서울문예 모델학과는 시대적인 흐름에 가장 부합하는 모델 양성소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게다가 학생들의 빠른 데뷔를 위해 지속적으로 비공개 오디션을 실시하는 것도 장점이다. 또한 서울문예 모델학과는 TV조선 드라마 최고의 결혼의 출연하는 등 무수히 많은 방송, 무대 등에서 활약하였으며, 이미 상당수의 재학생이 수준급의 모델이기도 하다.
서울문예전문학교는 대중문화예술학부(모델학과, 넌버벌퍼포밍학과)를 비롯하여, 뷰티예술학부(메이크업학과, 이철헤어커커학과, 헤어디자인학과, 피부미용학과), 패션예술학부(패션디자인학과, 패션스타일링학과, 패션마케팅학과, 테크니컬패션학과), 공간디자인학부(건축학과, 인테리어디자인학과, 방송공간연출학과, 전시디자인학과(디스플레이디자인학과) 등 종합 예술인을 양성하기 위한 취업 잘 되는 학과들로 운영되고 있으며, 현재 2015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이다.
원서접수는 홈페이지(http://www.seoulcna.or.kr)를 통해 가능하며 홈페이지를 통해 입학 상담이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