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맘마미아 스틸컷 공개, 한고은 반짝이는 동안 피부 눈길

내년 1월 7일 KBS Drama에서 새롭게 시작되는 드라마 ‘미스 맘마미아’의 제작사에서 배우들의 촬영신이 담긴 스틸 사진을 공개하면서 새로운 드라마에 대한 사람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미스맘마미아는 과거가 있는 네 여자의 사랑과 연애에 관한 유쾌한 수다와 인생 고군분투기, 그리고 진실된 사랑을 꿈꾸는 연애 초보남과 사랑을 버려야 했던 연애사냥꾼이 네 여자를 둘러싸고 펼쳐지는 좌충우돌 사랑 찾기를 진솔하게 그려낸 로맨틱 멜로드라마다.



극중 한국의 패리스힐튼 오주리역을 맡아 이기적이고 무식하지만 사랑스러운 이혼녀를 연기하게 된 한고은은 화려한 미모와 패션스타일로 안방극장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공개된 스틸 사진에서도 한고은은 블루 블라우스, 화려한 장식의 목걸이와 퍼(Fur)베스트를 매치해 고급스러운 패션을 선보였다.

더불어 사진 속에서 불혹의 나이를 무색하게 만드는 한고은의 반짝이고 탱탱한 동안 피부가 공개 되며 최근 방송에서 그녀가 직접 사용한 미구하라 미백앰플과 수분크림이 다시금 많은 이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미스맘마미아 스틸컷 공개, 한고은 반짝이는 동안 피부 눈길

한고은 화장품으로 알려진 미구하라 수분크림의 정확한 명칭은 ‘히아루콜라겐 모이스쳐라이저’로 피부 트러블을 발생시키는 화학방부제 대신 황금에서 추출한 천연 방부성분을 첨가하고 70%의 정제수 대신 천연 녹차추출물을 사용해 피부 속까지 촉촉하게 가꾸어준다.

티 없이 밝은 한고은의 동안 피부 비결인 미구하라 ‘울트라 화이트닝 앰플’은 인공향과 화학재료를 배제하고 70%의 캐모마일 추출물을 함유해 사계절 내내 잡티와 기미, 주근깨 등 색소질환 고민을 해결하고 타고난 듯 자연스러운 피부표현을 가능하도록 도와준다.

현재 미구하라(http://www.miguhara.com)에서는 수분크림과 화이트닝 앰플을 비롯해 한고은의 동안의 비밀을 담은 화장품을 7종을 선별, 15% 세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미구하라는 피부 자극의 원인이 되는 화학 성분을 배제하고 천연 유기농 재료만을 엄선, 제품 전체의 성분을 공개해 부작용을 최소화하고 예민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이 가능하도록 제작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이다.

미구하라 관계자는 “천연화장품은 가격이 비싸다는 편견을 깨고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해 많은 고객들이 미구하라 화장품을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며 “춥고 건조한 겨울철, 각자의 피부타입에 걸맞는 화장품을 선별해 꼼꼼하게 홈케어 한다면 촉촉하게 반짝이는 동안 피부로 거듭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