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안YBM토익학원, ‘토익강의 1+1’ 이벤트 진행

주안YBM토익학원, ‘토익강의 1+1’ 이벤트 진행

겨울방학을 맞아 토익공부를 준비하는 대학생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인천 주안YBM토익학원의 초강추 투톱반이 단기 토익반을 개설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겨울방학 동안 42,000원 상당의 토익 응시권을 제공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벌이고 있는 주안YBM토익학원은 초강추 투톱반의 700점반, 850점반 등 겨울방학 집중코스반을 마련했으며, 초강추 투톱반 학생들을 대상으로 토익 스피킹 정규반 혹은 독해어휘 정규반을 무료 수강할 수 있는 기회도 선착순으로 주어진다.

초강추 투톱반 RC 전문 권보경 강사는 “12만원 상당의 정규과목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기회”라며 “겨울방학 동안 토익시험과 토익 스피팅 시험을 동시에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초강추 투톱반 수강생들에게는 총 20강으로 구성된 동영상 강의도 무료 지원된다. 초강추 투톱반 수업을 맡고 있는 권보경, 라나 강사가 스튜디오에서 직접 촬영한 동영상 강의로, 결석이 잦거나 수업 진도를 따라가지 못할 경우 스마트폰 등으로 시간과 장소에 관계없이 반복 청취하면 유용하다.

LC 전문 라나 강사는 “일부 토익학원의 경우는 수업 내용과 동떨어진 토익 동영상 강의를 제공하는데 그치고 있는 것에 반해, 이번 강의는 수업내용을 동영상으로 제작해 지원한다”면서 “수강생들이 상황에 따라 활용하면 겨울방학 짧은 기간에도 토익점수를 높이는 데 효과적일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동영상 강의는 정규 수강기간이 끝난 후에도 지속적으로 지원된다”고 덧붙여 설명했다.

인천 주안YBM토익학원은 이 외에도 겨울방학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 주머니가 가벼운 대학생들을 위해 다양한 할인도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