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급증하고 있는 신규, 인기 모바일게임과 PC게임 등 다양한 게임의 리뷰 및 소개 자료를 배포함에 있어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의 자료를 기초로 하고 있다. <편집자주>
게임전문 방송 헝그리앱TV와 콩두컴퍼니가 ‘헝그리앱 스타즈 리그 위드 콩두’(이하 스타즈 리그)의 첫 시작을 알리는 조지명식을 12월 27일 저녁 7시에 가산동 헝그리앱TV 스튜디오에서 진행한다.
스타즈 리그는 2년 만에 스타크래프트 1 리그 부활시키는 리그로 김택용, 염보성, 박성균, 구성훈 등 16명의 선수들이 총 상금 4천만원을 걸고 최고의 경기를 펼칠 예정이다. 27일 조지명식을 시작으로 2015년 1월 3일 개막식이 열리며, 매주 주말 저녁 7시마다 헝그리앱TV에서 생방송으로 시청하거나 헝그리앱TV 스튜디오를 직접 방문해도 무방하다.
조지명식과 함께 스타즈 리그에서 빠질 수 없는 특별한 중계진도 공개된다.
이번 스타즈 리그는 시청자들의 스튜디오 방문을 장려하기 위해 특별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장을 방문한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16명의 선수 사인이 담긴 티셔츠와 플레이스테이션 4를 증정할 예정이다.
현장 방문을 원하는 시청자들은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동 371-59 신한이노플렉스 2차 12층에 위치한 헝그리앱TV 스튜디오를 방문하면 된다. 조지명식 입장은 오후 6시부터 가능하며 방송 이후에도 입장이 가능하다. 자세한 위치나 교통편은 아래의 약도를 참고하면 된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