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감한 아기피부, 안정성 인증된 아기화장품 ‘리더스 베이비순’으로 관리하자

민감한 아기피부, 안정성 인증된 아기화장품 ‘리더스 베이비순’으로 관리하자

밖으로는 차갑고 쌀쌀한 바람이 불고, 안으로는 난방 등으로 인한 건조함이 아기 피부를 괴롭히는 요즘이다. 아직 충분한 피부장벽의 발달이 이뤄지지 않은 아기피부의 경우, 건조한 환경에서 더욱 트러블이 잦게 된다. 대표적으로 신생아들을 괴롭히는 피부질환으로는 발진, 태열 등이 있다.

특히 신생아 태열은 아기가 엄마 뱃속에 있을 때 받은 열기를 몸 밖으로 배출하면서 나타나는 것으로, 보통 시간이 지나면 없어지는 경우가 대부분이지만 관리에 소홀하게 되면 악화되기 쉬우니 주의해야 한다.



이처럼 민감한 아기피부 관리를 위해서는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유아 화장품을 선택해야 한다. 그 중에서도 유아 화장품 브랜드 `리더스 코스메틱`의 경우, 엄격한 성분선택과 제조과정을 통해 민감성 피부를 위한 제품을 선보이며 피부과 테스트를 엄격히 실시하고 있다.

`리더스 베이비순 새싹보습 로션`은 피부보습막을 형성해 수분을 오랫동안 지켜주는 촉촉한 저자극 베이비 로션으로, 쉐어버터, 올리브오일이 피부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줘 각종 피부자극의 원인이 되는 건조함을 예방한다.

이와 더불어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등 11개의 유해성분을 최대한 배제하여 피부자극 없이 영양을 공급함으로써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또한 리더스 베이비순 새싹보습 헤어 앤 바디워시는 피부에 자극을 주거나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는 성분 대신 사과에서 추출한 천연유래계면활성제를 함유하고 있어 더욱 깐깐하게 아기 바디워시를 완성했다.

㈜삼안이 개발에 참여한 그린에너지 베이비 화장품 리더스 베이비순은 롯데마트, 이마트, 면세점, 국내종합몰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