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서울 중구 라비두스에서 열린 제3회 한국 레이싱모델 어워즈 2014에 참석한 레이싱모델 이성화, 박시현, 김하율, 한지은, 이은혜, 한가은, 최슬기, 허윤미가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한국 레이싱모델 어워즈는 한 해 동안 열린 모터스포츠, 모터쇼, 각종 자동차 관련 행사에서 활발한 활동을 한 레이싱모델을 선정하여 시상하는 시상식으로, 이 날 시상식은 최군과 김나현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되었고, 아프리카 TV로 생중계 되었으며 신인 레이싱모델들의 워킹과 댄스 등 레이싱모델들이 준비한 멋진 퍼포먼스로 선후배 레이싱모델들이 함께 하는 이 날의 축제에 흥을 돋우었다.
이 날 시상식에서 영예의 대상은 10년차 레이싱모델 허윤미가 수상하였으며, 최우수 인기모델상은 한가은과 최슬기가 차지하였다. 올해의 모터스포츠 최우수모델상과 올해의 모터쇼 최우수모델상은 이성화와 박시현이 각각 수상하였고, 최우수 글로벌 스타상은 김하율과 한지은이, 최우수 방송엔터테이너상은 이은혜가 각각 수상하였다. 또 올해의 모터스포츠 우수모델상은 오아희와 조인영이, 올해의 모터쇼 우수모델상은 이연윤과 고진영이 각각 수상하였다.
베스트 신인모델상은 연지은, 봄수연, 이회리, 베스트 포토제닉상은 한민영, 베스트 스타일상은 윤예슬, 반하니, 설레나, 베스트 탤런트상은 정솔지, 송단비, 그리고 신인유망주상은 윤은지, 문혜선, 윤소현이 각각 수상하였다. 또 특별상으로, 조인영과 연지은이 세종아이앤택 특별상을, 장희주가 `이브크림` 특별상을 수상했다.
제3회 한국 레이싱모델 어워즈 2014는 한국레이싱모델어워즈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미스디카가 주관하였으며, 세종아이앤텍(주), `뷰소닉`, `이브크림`, 라비두스, ms 성형외과, 월간 카모드, 그리고 콜벳더머슬 크레인빌리지가 협찬하고, 사단법인 한국언론사협회가 후원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