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키캔들, 소이캔들 판매점 ‘캔들나무’ 신규브랜드 마지막 세일!

양키캔들, 소이캔들 판매점 ‘캔들나무’ 신규브랜드 마지막 세일!

다사다난했던 2014년이 지나고 2015년이 오고 있다. 올 한해 향초업계에서 두각을 나타낸 캔들나무가 다양한 마케팅을 선보이며 향초창업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

실제 캔들나무는 모델 선발대회, 1억 경품이벤트 등 2014년도에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또한 캔들나무는 브랜드 론칭 1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드라마 ‘아이언맨’, ‘미녀의 탄생’, ‘일리 있는 사랑’에 PPL(간접광고)협찬과 5개의 유명 라디오 프로그램을 통해 인지도 상승 및 매출상승을 이끌어냈다.

-신규브랜드 연말 이벤트

캔들나무는 31일까지 신규브랜드를 6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상당 룸스프레이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캔들나무 관계자는 “한해 동안 캔들나무를 방문해주신 모든 고객님들의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더욱 다양하고 끊임없이 소통하는 캔들샵이 되겠다”고 전했다.

다가오는 새해, 소중한 사람에게 자연의 향기를 담은 캔들과 디퓨저는 센스 있는 선물로 주목을 받고 있다.

-2015년에도 성장할 향초창업

전문가들은 성숙기에 들어가는 국내 향초시장의 흐름을 감안할 때, ‘캔들나무’ 창업은 2014년 유망 창업 프랜차이즈로 주목할 만하다고 전망하고 있다.

캔들나무를 찾는 단골 고객들은 ‘다양한 소이캔들 브랜드 입점’을 캔들나무의 장점으로 꼽았다. 또 포미족, 싱글족 등의 소비자 니즈에 발맞춘 천연캔들을 집중 업그레이드한 점이 눈에 띈다.

캔들나무 창업은 특별한 기술을 필요로 하지 않아 여성창업, 1인창업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전국에 80여개의 매장이 순차적으로 오픈한 캔들나무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본사에서 매주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캔들나무 창업문의는 공식홈페이지(http://www.캔들나무.kr/)로 접수할 수 있다.

한편 퀸비캔들의 비즈캔들과 다양한 소이캔들 라인을 선보인 캔들나무의 블로그에서 빠른 이벤트 소식을 접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