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일거양(羊)득’ 혜택 제공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일거양(羊)득’ 혜택 제공

‘프리미엄 다이닝’ 즐기고 ‘프리미엄 양(羊) 인형’에 ‘황금 양(羊) 3돈’까지!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일식 레스토랑 ‘슌미’에서 1월 한달 간 프리미엄 주말 뷔페를 웹사이트 예약 후 이용하는 고객에 한해 프리미엄 동물 인형 전문 브랜드 ‘한사 토이’의 양인형을 선물로 증정한다.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 에서는 양띠 고객 동반 방문 시 무료 식사 및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가족 중 3대가 양띠인 경우 황금 양 3돈을 증정한다.

일식 레스토랑 ‘슌미’의 라이브 프리미엄 주말 뷔페는 신선한 활어와 로컬 재철 푸드를 사용하며 조리법, 디스플레이까지 일본 전통 방식을 고수하면서도 현대적인 트렌드를 반영한 감각적인 요리로 구성됐다.



맛과 신선도 유지를 위해 바로 만들어 자리로 제공되는 일식 요리를 포함한 고 품격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50명 한정으로만 예약을 받아 더욱 특별하다.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공식 웹사이트(www.ambatel.com/gangnam)로 예약 후 프리미엄 뷔페를 이용 하면 프리미엄 동물 인형 브랜드인 ‘한사토이’의 양 인형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에서는 양띠 고객 방문 시 무료 식사 및 할인의 혜택이 제공된다. 양띠 고객을 동반한 6인 이상 방문 고객에게는1인 무료 식사가 제공되며 4~5인 방문 고객에게는 양띠 고객 1인에 한해 5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앰배서더 호텔 그룹’에서는 직계 가족 중 ‘동일한 성별’의 3代가 양띠인 가족에게 황금 양 3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는 선착순 한 가족 접수 후 마감되며 관련 증빙 서류를 호텔로 함께 제출해야 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소성렬 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