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토커머스는 2015년 새해를 맞아 ‘픽스 레이저 블루투스 키보드(http://hu.co.kr/qd5uli)’를 60% 할인된 파격적인 조건에 구입할 수 있는 선착순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픽스 레이저 블루투스 키보드’는 국내 최소 두께의 초슬림, 초경량 무선 키보드로 극대화된 휴대성을 제공하며, 메탈 바디로 제작되어 높은 내구성과 내충격성을 갖추었다. 또한 키캡간의 간격이 넓어 오타율이 적으며, 픽스만의 얇고 부드러운 펜타그래프 설계로 소음을 최소화해 사무실이나 조용한 도서관에서도 사용이 적합하다.
윈도우와 안드로이드, 애플 iOS 등 대다수의 운영체제를 지원하는 ‘픽스 레이저 블루투스 키보드’는 아이폰6 플러스, 갤럭시노트 엣지 등 최신 스마트폰뿐만 아니라 갤럭시탭과 아이패드 에어2, 아이패드 미니와 같은 태블릿PC와도 완벽하게 호환된다. 또한 블루투스가 지원되지 않는 PC나 노트북에도 연결 가능해 어떤 환경에서도 내 손에 맞는 나만의 키보드를 사용할 수 있다.
앱토커머스를 운영하는 ㈜휴먼웍스의 박민규 대표는 “‘픽스 레이저 블루투스 키보드’는 다양한 OS 지원으로 스마트폰과 태블릿PC 등 스마트 기기의 생산성을 높여주는 현대인의 필수품”이라며 “디자인과 휴대성뿐만 아니라 성능과 기능면에서도 뛰어나기 때문에 스마트 기기 활용을 위한 더욱 편리한 입력 장치로 추천하고 싶다”고 전했다.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픽스 레이저 블루투스 키보드’ 할인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앱토커머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