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 이지연 문자 공개, 이병헌측 "허위사실 법적대응 하겠다" 밝혀… 내용이 뭐길래?

이병헌 이지연 문자공개 디스패치
이병헌 이지연 문자공개 디스패치

이병헌 이지연 문자공개 디스패치

이병헌과 이지연 사이 진실공방이 뜨거운 가운데 한 매체에서 보도한 두 사람 사이 SNS 대화 내용이 화제다.



지난 7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서는 이병헌과 그의 협박녀로 알려진 이지연 사이의 SNS 대화 내용을 보도했다.

앞서 이지연은 걸그룹 글램의 멤버 다희와 함께, 이병헌에게 ‘음담패설 동영상’을 빌미로 하여 50억 원을 요구한 혐의로 기소돼 지난 12월 16일 결심공판에서 징역 3년 형을 구형받았다.

이에 해당 사건의 논란은 어느 정도 갈무리 될 것으로 예상되었으나 지난 5일 한 매체을 통해 이병헌과 이지연이 주고받았다는 메시지 내용이 공개돼 논란에 휩싸였다.

공개된 문자내용을 살펴보면“우리 내일 보는거지? 로맨틱한거야?”, “내 머리 속엔 내일, 너, 로맨틱, 성공적”, “오늘 친구 있어? 오늘 내일 중 되는 날은?” 등으로 밝혀져 충격을 주고 있다.

이는 이지연과의 연인 관계를 일관되게 부정해온 이병헌의 주장과 엇갈려 시선을 모은다.

이에 대해 이병헌 측은 “선고를 앞둔 시점에서 의도적으로 허위정보를 보도한 것”이라며 보도 내용을 부인했다.

이에 보도 매체 측 역시 “여러 경로를 통해 지인들을 만나 사실 확인을 한 후 기사를 쓴 것”이라며 “허위사실이라면 이병헌 측에서 그 부분에 대해 반박하면 될 것”이라고 반박했다.

이병헌 이지연 문자공개 디스패치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