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정하고 본방사수' 김부선 "슈퍼맨 삼둥이, 못난이 삼형제 같아 귀엽네"

작정하고 본방사수 김부선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출처:/작정하고 본방사수 방송 캡처
작정하고 본방사수 김부선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출처:/작정하고 본방사수 방송 캡처

작정하고 본방사수 김부선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작정하고 본방사수 김부선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를 언급했다.



8일 방송된 KBS 2TV `작정하고 본방사수`에서 김부선은 딸 이미소와 함께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를 시청하며 삼둥이에 대해 대화를 나눴다.

이날 김부선은 이미소에게 삼둥이를 말하며 "진짜 못생겼잖아. 진짜 우리나라 오리지날 토종 같이 생겼잖아. 못생긴 게 정말 귀여운 거야. 얼굴이 조그맣고 쌍꺼풀이 딱 지고 코 오똑하지 않고 못난이 삼형제들 같잖아"라고 말했다.

이에, 김부선 딸 이미소는 "한국적으로(생겼다)"고 동의했다.

한편 `작정하고 본방사수`는 장동민 가족과 김부선-이미소 모녀를 비롯해 8팀의 개성 넘치는 일반인 그룹이 각자 TV를 보며 웃고 울고 수다를 떠는 모습을 전하는 6부작 파일럿 프로그램이다.

작정하고 본방사수 김부선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소식을 들은 네티즌들은 "작정하고 본방사수 김부선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응? 못생겼다니" "작정하고 본방사수 김부선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안 못생겼어요" "작정하고 본방사수 김부선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귀여운데?" "작정하고 본방사수 김부선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얼굴 조그맣고 귀여운건 인정" "작정하고 본방사수 김부선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장난이겠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작정하고 본방사수 김부선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