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시애(www.스시애.kr)는 부평을 넘어 인천 전체에 맛집으로 소문날 정도로 음식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회전초밥 전문점이다. 스시애를 만나는 순간 통상적으로 가졌던 회전초밥은 비싸다라는 선입견을 한번에 깰 수 있는 회전초밥 무한리필 전문점인데, 최근 연말과 연초 신년모임 등이 많아지면서 가격의 압박으로 값비싼 음식들 보다는 맛도 좋고 가격도 좋은 무한리필 음식점을 모임장소로 선호하는 경향이 강해지고 있는데 스시애 또한 맛과 가격 모두를 충족시켜줄 수 있는 착한 가게라 하겠다.
또한 요즘에는 술을 먹고 마시는 회식 문화에서 맛있는 음식을 정갈하게 먹고 깔끔하게 털고 일어나는 회식문화가 자리를 잡아감에 따라 직장인모임이나 회식장소로도 손색이 없는 스시애는 주머니 가벼운 직장인들에게도 인기가 아주 좋은 모임장소이다.
일반적으로 회전초밥집에 가게 되면 접시 색깔별로 가격이 상이하기 때문에 초밥 한접시를 먹으면서도 머릿속으로는 가격을 계산하면서 먹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는데 부평시장역 맛집 스시애에서는 아무리 비싼 초밥도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물론 입장시간이 정해져있기 때문에 시간을 지켜가면서 먹어야 한다는 부분이 있지만 그 시간이 충분하기 때문에 먹고 싶은 초밥들을 걱정없이 배불리 즐길 수 있는 곳이 바로 스시애이다.
스시애는 부평시장역 인근에 1호점과 2호점 두곳이 있기 때문에 인근에 사는 초밥 매니아들이 지점별로 가까운 곳을 찾아 마음껏 즐기고 있는데 한두번 다녀온 사람들은 일반 회전초밥 집은 잘 찾아갈 엄두를 내지 못할 정도로 음식 퀄리티 부분이나 서비스 부분에서 만족도가 높다고 한다. 스시애가 부평맛집으로 인기몰이를 하는 이유는 원재료 공수에서부터 있다고 할 수 있다.
회전초밥의 생명은 신선함으로 스시애는 찾아주는 고객들께 최상의 맛을 선사하기 위해 노르웨이산 생연어 사용과 매일 연안부두에서 국내산 싱싱한 활어를 직접 공수해오는 노력을 아끼지 않고, 고객들의 입맛만큼 정직한 것이 없기 때문에 아무리 가격이 착하고 서비스가 좋아도 음식의 맛이 떨어지면 고객들이 단번에 알아내고 발걸음이 돌아서 버리기 때문에 그 어떤 부분보다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음식의 퀄리티이며, 신선도가 가장 중요한
음식이니만큼 초밥 원재료에 대한 신선도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는 스시애 대표의 마인드 덕분에 찾아오는 고객들도 항상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고 한다.
잊지 않고 찾아주시는 고객들께 항상 가족을 대하는 마음으로 성심을 다하겠노라며 스시애 대표는 감사의 마음 대신 신뢰의 약속을 다짐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