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의 귀여운 미소녀 ‘금수랑’ 엿보기


MMORPG ‘검은사막’ 신규 캐릭터 ‘금수랑’ 전투 영상 공개. 다음게임(대표 홍성주)은 펄어비스(대표 김대일)가 개발한 MMORPG ‘검은사막’의 신규 캐릭터인 ‘금수랑’ 소개 영상을 8일 선보였다. 금수랑은 기존 4종의 캐릭터와는 다른 귀여운 매력을 가진 동양풍 소녀 캐릭터로, 올해 1월 중에 업데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소녀처럼 귀여운 외모로 시선을 끄는 ‘금수랑’은 간단한 조작에서 나오는 묵직한 액션이 특징이다. 작은 몸집은 전투 시 공격 회피에 용이하며, 가볍고 날렵한 움직임으로 빠른 전투를 진행할 수 있다. 또, 소환수를 이용해 강력한 공격을 구사할 수 있는데, 소환수는 금수랑과 주종 관계를 이뤄 전투에 참여하고 명령에 따르는 등의 역할을 한다. 이후에는 캐릭터가 소환수에 탑승해 강한 적들을 빠르게 물리칠 수 있게 된다.



금수랑이 발휘할 수 있는 스킬도 다양한데, 벽력장, 붕격, 채찍 휘두르기, 할퀴기, 사자후 등의 다채로운 재미를 가진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검은사막’은 1월 금수랑 캐릭터 추가 외에도 다양한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다. 특히 ‘검은사막’의 시즌2에 해당할 만큼 큰 면적을 자랑하는 메디아 영지가 곧 이어 선보일 예정이다.

‘검은사막’은 ‘R2’, ‘C9’ 등 걸출한 게임을 만들어냈던 김대일 프로듀서가 설립한 펄어비스에서 제작 중인 차세대 MMORPG다. 총 개발 기간 4년이 소요된 ‘검은사막’은 뛰어난 타격감과 액션을 갖췄을 뿐 아니라 막힘없는 오픈월드에 방대한 콘텐츠를 조화시킨 온라인 게임이다. ‘검은사막’은 포털 사이트 다음(Daum)의 아이디를 가진 만 18세 이상의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전자신문인터넷

소성렬 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