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빛 연인들' 한선화, 이장우와 놀이공원 데이트 관계 회복 암시?

사진 : TS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TS 엔터테인먼트 제공

지난 11일 시청률 20.3%대로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MBC 주말드라마 ‘장미빛 연인들’의 현장포토가 공개되었다.

12일 오전 MBC ‘장미빛 연인들’ 공식 홈페이지(www.imbc.com/broad/tv/drama/rose)에 공개된 현장포토에서는 한선화(백장미 역)와 이장우(박차돌 역)이 딸 이고은(박초롱 역)과 함께 놀이공원에서 가족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지난 11일 ‘장미빛 연인들’에서 한선화는 철없던 어린 시절 딸을 버리고 미국 행을 선택한 지난 과거를 반성하며 참회의 눈물을 흘렸다. 한선화의 진심 어린 눈물과 딸 이고은을 향한 ‘폭풍 모성애’로 굳게 닫혀있던 이장우의 마음이 흔들리고 있다. 이장우는 “네가 보고 싶을 때, 초롱이가 보고 싶을 때 만나고 싶을 때 만나라. 초롱이를 위해서”라고 말하며 한선화와의 관계 회복을 암시했다.

한편, 사진 속 한선화의 패션이 팬들의 눈길을 사로 잡는다. 그레이 퍼 코트에 블랙 컬러 머플러, 심플한 클러치를 센스 있게 매치한 한선화 패션은 블랙 스키니 진과 롱 부츠로 로맨틱하면서도 실용성 있는 완벽 ‘놀이공원 룩’을 완성했다.

어린 나이에 뜻하지 않은 고난을 겪게 되지만 희망을 버리지 않고 인생의 진정한 행복을 찾아 가는 젊은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주말극 ‘장미빛 연인들’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8시 45분 채널 MBC에서 방영된다.

전자신문인터넷 라이프팀

김유림기자 coc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