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전문학교는 전국 유일의 공무원과만 있는 학교이다. 학점은행제를 통해 기본적으로 2년제 대졸로 인정받는 전문학사학위를 받는 학교이다.
단순히 학위를 받는 것이 아니라 공무원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이 대학+학원 이렇게 비용, 시간을 2중으로 쓰지 않도록 학교 내에서 공무원 수험과목지도, 가산점, 면접까지 준비가 가능하다.
강남전문학교는 재학생들의 목표달성을 위해 입학성적우수장학금, 성적우수장학금, 경시대회장학금, 보훈장학금, 대외장학금, 산학협력장학금, 근로장학금, 군위탁장학금 등의 장학제도를
타 학교에 비해 학생목표달성 맞춰 운영하고 있다.
방과 후의 공무원 대비반 ‘새움터’에서 교수진이 학생이 목표로 하는 공무원 직렬, 학생 개개인의 성적에 따라 1:1지도가 진행되어 많은 합격생을 배출할 것으로 전망된다.
강남전문학교는 일반행정학과, 세무행정학과, 법무행정학과, 군사행정학과, 소방행정학과, 경찰행정학과, 경찰경호학과에서 다양한 직렬의 공무원을 양성하고 있다.
국가직, 서울시, 지방직 공무원으로 응시가 가능하며, 지방학생들도 본인의 연고지에서 근무할 수 있도록 응시가 가능하다.
취득 가능한 자격증은 소방안전관리자2급, 응급처치원(대한적십자사), 컴퓨터활용능력1,2급, 워드프로세서, 신변보호사, 응급처치강사, 무도2단, 경비지도사 등 공무원 시험에 있어 가산점을 받을 수 있는 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