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미원 “업소용 전두부 제조기 출시 및 가맹점 모집 나서”

유미원 “업소용 전두부 제조기 출시 및 가맹점 모집 나서”

전두부 제조 전문업체 유미원은 ‘업소(식당)용 전두부 제조기’를 새롭게 출시하고 가맹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업소용 전두부 제조기는 약 1㎡의 최소한의 공간에 손쉽게 설치 가능한 제품으로 영양 두유, 순두부, 연두부, 분말식 전두부, 콩국수용 콩물 등을 제조할 수 있다.



업소용 전두부 제조기를 이용해 제조되는 분말식 전두부는 약 800메쉬로 초미분쇄된 콩가루를 사용하기 때문에 재래식두부 제조방법에 비하여 두부 제조시간이 아주 짧고 콩의 영양을 100%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업체 측은 "중간 규모 이상의 식당에서 업소용 전두부 제조기를 활용하면 음식조리용 원료로도 사용할 수 있으며, 두유와 두부를 애피타이저로 제공해 고객 만족을 이끌 수 있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마트나 시장, 반찬가게를 비롯해 노인회관 등 유휴인력 활용을 필요로 하는 기관, 부업으로 인한 소득을 창출하고자 하는 퇴직자나 주부, 단일 아이템으로 매출 부족에 대한 고민에 시달리는 창업자들에게 부수적인 수입 창출이 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특히 유미원은 매주 수요일 오후 2시 유미원 안양지점에서 업소용 전두부 제조기 두부 제조 정기교육을 하고, 참석자들에게 두부와 두유를 무료 제공한다.

유미원 관계자는 “이번 전두부 제조기 출시 및 가맹 모집을 기념해 가맹 신청자 중 5곳을 선정, 구매하기 전에 먼저 식당에 설치해 전두부와 두유를 만들어 보는 이벤트도 마련했다”며 “차별화된 전두부의 맛을 통해 새로운 도전을 희망하는 분들의 많은 가맹 문의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유미원은 다양한 국내산 천연원료를 기류식 분쇄로 미세분말화하여 천연원료의 고유 성질을 유지하는 제품을 만들고 있다. 유미원의 기류식 분쇄기를 이용해 생산되는 분말제품은 열변성 없이 원형 입자로 초정밀 분쇄돼 원료 자체가 가지고 있는 맛과 영양이 그대로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 및 가맹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