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휘슬러코리아가 혼수 및 예단, 결혼선물 등 웨딩에 관련한 다채로운 구성이 돋보이는 `2015 S/S 웨딩 컬렉션`을 출시했다.
휘슬러 ‘2015 S/S 웨딩 컬렉션’은 최신 웨딩,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개인의 라이프 스타일과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토탈 리빙 브랜드로 현대 여성들을 배려한 쿡웨어는 물론 한식기, 테이블 웨어, 쿡탑까지‘원스톱 웨딩 쇼핑’이 가능하도록 옵션을 구성했다. 예단 포장을 따로 주문하는 고객들이 증가함에 따라 예단세트 또한 새롭게 마련했다.
혼수, 결혼선물 세트는 하이엔드, 프리미엄, 퍼펙트 총 3가지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하이엔드’ 라인은 휘슬러 스테디셀러인 압력솥과 팟을 비롯해 주방 필수 아이템 쿡탑이 포함, 프리미엄 주방을 경험하기에 충분하다.
‘프리미엄’ 라인과 ‘퍼펙트’ 라인은 가족 구성원의 수가 점차 줄어들고 있는 사회 흐름을 반영, 컴팩트한 구성으로 심플하면서도 품격있는 주방을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예단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불러 일으킬 휘슬러‘예단세트’는 휘슬러 스테디셀러인 압력솥을 포함해 2인 한식기와 수저, 보자기 예단포장까지 더해 품격을 높였다.
이번 휘슬러 웨딩 컬렉션에는‘웨딩 나이프세트’도 새롭게 추가되었으며 튼튼한 내구성을 자랑 오랜 시간 변치 않는 결혼생활을 축복하는 의미를 더했다.
휘슬러코리아의 ‘2015 S/S 웨딩 컬렉션’은 신사동에 위치한 휘슬러 직영매장 및 전국 백화점 내 휘슬러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라이프팀
김유림기자 coc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