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급증하고 있는 신규, 인기 모바일게임과 PC게임 등 다양한 게임의 리뷰 및 소개 자료를 배포함에 있어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의 자료를 기초로 하고 있다. <편집자주>
전 e스포츠 감독 임성춘, 게임 캐스터 정인호, 전 프로게이머 유대현, 게임 해설 이승원, 게임 캐스터 박상현이 진행하는 헝그리앱TV의 신규 프로그램 `헝그리 오브 스톰`(이하 히어로즈) 1회가 1월 16일 방송된다. 다섯 명의 MC들은 `배고픈 자들이 펼치는 진격의 팀플레이`를 통해 시청자에게 웃음을 선사한다.
지난주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방송에 나선 히어로즈는 블리자드의 AOS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하 히어로즈)에 대해 자세하게 파헤친다. 히어로즈는 블라지드의 스타크래프트, 워크래프트, 디아블로 세계관의 영웅들이 시공의 폭풍 속에서 전투를 벌이는 콘셉트의 게임으로, 블리자드의 영웅을 한 번에 모두 만나볼 수 있다.
히어로즈는 오늘의 영웅이란 코너를 통해 히어로즈의 영웅들을 매주 한 명씩 소개한다. 오늘 방송에서 소개할 영웅은 아눕아락이다. 뿐만 아니라 히어로즈의 게시판을 둘러보며 유저들이 올린 꿀팁을 확인하고 시청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또한 MC들은 자신들이 쓸 히어로즈 칼럼과 궁물(궁금하면 물어봐) 게시판에 대해 소개한다.
한편, 다섯 MC들은 히어로즈 5:5 플레이를 직접 해보고 게임에 대해 분석하며 히어로즈에 대한 팁을 시청자에게 제공한다. 헝오스는 매주 금요일 밤 10시부터 12시까지 헝그리앱TV에서 생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