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 유아동 의류 브랜드 알로앤루(www.allo-lugh.com)가 캐릭터 알로와 루를 활용한 스페셜 캐릭터 액세서리 및 룸데코 라인을 출시한다. 이번 알로앤루 신규라인 출시는 국내 유명 브랜드의 글로벌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알로앤루 고유의 ‘캐릭터 차별화’ 를 통해 다양한 캐릭터 아이템과 개인 취향에 따라 DIY(Do It Yourself)가 가능한 베이비 룸데코 라인을 동시에 선보인다.
`캐릭터 액세서리 라인`의 경우 귀엽고 깜찍한 알로와 루를 입체적으로 디자인한 모자, 신발, 미아방지 배낭, 여행용 캐리어 등 알로앤루만의 특별한 아이템을 추가했다. 특히 캐릭터 라인의 운동화는 알로와 루의 얼굴을 자수로 입히거나, 루의 머리에 리본을 더하는 등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캐릭터에 담았다. 다가오는 봄, 아이들의 나들이패션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인 셈.
이 밖에도 신규 캐릭터 라인 출시와 함께 알로앤루는 매장 내 ‘스페셜 캐릭터 액세서리 존’을 구성하고, 캐릭터 상품을 한데 모아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매장을 구성할 전망이다.
알로앤루는 봄 시즌을 맞아 코랄∙민트 등 따스한 색채의 유러피안 감성이 가미된 컬러 패브릭류 ‘베이비 룸데코(Room Deco)라인’도 새롭게 선보인다. 코랄과 민트는 알로앤루에서 처음 선보이는 색상으로 아이들이 안정감을 느끼는 편안한 색채감이 특징이다. 최근 서로 다른 패턴으로 디자인된 침구를 믹스매치하는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해 이불커버세트, 패드, 쿠션, 인형, 액자 등 다채로운 품목으로 구성, ‘DIY 룸데코’가 가능하다.
한편, 알로앤루 캐릭터 액세서리 및 베이비 룸데코 라인은 ‘롯데몰 수원점’과 ‘엔터식스 한양대점’ 등 국내매장과 알로앤루 중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로투세븐의 알로앤루 관계자는 “국내외 유아동복 소비자들의 귀엽고 개성있는 캐릭터 상품에 대한 관심은 여전히 높다”라며 “이러한 고객의 니즈를 반영, 향후 알로앤루의 차별화된 캐릭터를 활용해 국내 뿐 아니라 해외매장에서도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할 예정”라고 밝혔다.
전자신문인터넷 라이프팀
김유림기자 coc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