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자치부는 오는 26일부터 내달 11일까지 정보화마을 인빌쇼핑(www.invil.com)에서 전국 농수산 특산물을 최대 30% 저렴하게 판매하는 ‘2015 정보화마을 설 특별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행사는 명절을 맞아 국민에게 질 좋은 농수산 특산물을 저렴하게 제공하고 지역마을에는 경제적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인빌쇼핑 이외에도 G마켓·옥션·롯데마트·GS아이수퍼 홈페이지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명절 특별판매에서 가장 선호도가 높았던 권역별 농축수산물 180여개와 실속형 알뜰상품 등 가격대별 선물관을 구성했다. 또 권역별로 정보화마을 대표 상품 1000여개를 엄선해 기존 판매가 대비 최대 5~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다양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설맞이 할인 쿠폰 이벤트’에서는 행사기간 중 매일 선착순 구매 고객 100명에게 상품 구매 시 사용하는 5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또 모바일 인빌쇼핑 개시 기념을 위해 모바일 구매 시 전품목 2%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오프라인에서도 정보화마을 설 특선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한국지역정보개발원과 정보화마을중앙협회가 주관해 정부서울청사에서 설 특선 직거래장터를 내달 9일부터 11일까지 사흘간 운영한다.
윤대원기자 yun1972@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