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한 아기 피부는 트러블도 잦다. 대표적으로 신생아들을 괴롭히는 피부질환에는 ‘태열’이 있다. 아기가 엄마 뱃속에 있을 때 받은 열기를 몸 밖으로 배출하게 되면서 나타나는 신생아태열은 보통 시간이 지나면서 없어지지만 관리에 소홀하면 악화되기 쉽다.
아기 화장품을 선택할 때는,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유아 화장품을 선택해야 한다. 유아 화장품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의 경우, 꼼꼼한 성분 선택과 제조 과정을 통해 민감성 피부를 위한 제품을 선보이고, 엄격하게 피부과 테스트를 실시한다.
리더스코스메틱의 ‘리더스 베이비순 새싹보습 로션’은 피부보습막을 형성해 수분을 오랫동안 지켜주는 촉촉한 저자극 베이비 로션이다. 쉐어버터, 올리브오일이 함유돼 피부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주며, 각종 피부자극의 원인이 되는 건조함을 예방해준다.
또한,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등 11개의 유해성분을 최대한 배제해 만들어져 피부자극 없는 영양 공급으로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리더스 베이비순 새싹보습 헤어 앤 바디워시’는 피부에 자극을 주거나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는 성분 대신 사과에서 추출한 천연유래계면활성제를 함유하고 있다.
(주)삼안이 개발에 참여한 베이비 화장품 리더스 베이비순은 현재 G마켓을 통해 판매 중이며, 롯데마트, 이마트, 면세점, 종합몰 등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