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소형가전 전문기업 ‘한일전기㈜’(대표 김종섭, www.myhanil.co.kr)는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수여하는 ‘201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올해로 13회를 맞이한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 주관으로 2015년을 이끌어갈 소비자 중심 브랜드를 선정, 시상하는 행사로 소비자 참여를 통해 수상자를 선정해 시장에서의 브랜드 가치를 가늠하는 중요한 잣대로 평가 받고 있다.
지난해 11월 5일부터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전국 소비자 조사를 실시, 부문별 최고 지수를 획득한 50여 개의 브랜드를 부문별 수상자로 최종 선정했다.
한일전기의 식품건조기는 품질 및 서비스 만족도와 가격 대비 만족도, 재구매 의도 등 모든 조사 항목에서 고르게 높은 점수를 획득해 식품건조기 분야에서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이번 상을 수상한 한일전기의 식품건조기는 각종 야채와 과일 등을 건조해 수분감은 줄이고 쫄깃한 식감을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제품으로 좌우 트레이 분리와 높낮이 조절이 가능해 다양한 음식을 함께 건조하거나 발효해도 냄새 섞임이 없는 것이 특징인 제품이다.
한일전기 관계자는 “소비자의 평가를 통해 시상자를 선정하는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스럽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만족하는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