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주몰, 2월 14일까지 HAPPY 2015 설맞이 선물전 열어

이제주몰, 2월 14일까지 HAPPY 2015 설맞이 선물전 열어

제주 대표 인터넷 쇼핑몰 이제주몰에서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오는 2월 14일까지 ‘HAPPY 2015 설맞이 선물전’이라는 이름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더Dream 이벤트’를 통해 인기 선물 품목을 두 개 구입하면 하나를 무료로 증정한다. 일해의 ‘탐나는 감귤초콜릿’(다크)과 제주느낌의 ‘껍질채 마시는 감귤쥬스’(100ml * 20개입) 두 개 구입하면 하나는 덤으로 제공하며, 제주다의 야생초차 중 조릿대차와 꾸지뽕차를 함께 구입하면 두충차를 무료로 준다.

20만원 이상 구매 시 이제주몰 포인트로 1만원을 지급하는 쇼핑지원금 지급 이벤트도 진행한다. 단, 쇼핑지원금은 이벤트기간 종료 후 15일 이내 적립되고, 이제주몰에 가입한 회원 중 선착순 150명을 대상으로 한다. 행사 기간 동안 구매 건수당 2천원씩 택배비도 지원한다.

이밖에도 이제주몰에서는 행사 기간 내 대량 구매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라 상품권을 증정한다. 7백만원 구매 시 60만원 상품권, 5백만원 이상 구매 시 40만원 상품권, 3백만원 구매 시 20만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이제주몰 관계자는 “HAPPY 2015 설맞이 선물전은 한라봉, 옥돔, 흑돼지 등 청정 제주 특산물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다”라며, “특히, 매일 열리는 일자별 특가 판매를 이용하면,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가족과 지인들을 위한 설날 선물을 마련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제주몰 홈페이지(http://mall.ejeju.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제주몰은 제주 지역 농수축산 및 중소기업 성장을 위해 제주도가 직접 지원하는 제주 대표 인터넷 쇼핑몰이다. 현재 80여개 업체가 입점해 있으며, 제주의 670여개 청정 농수축산물 및 가공품 등을 판매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