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 라이프앤진 '동인비천 크림' 눈에띄네

천삼 주성분 장쩌민 시진핑 주석에 선물 1000개 한정 제작

KGC 라이프앤진 '동인비천 크림' 눈에띄네

KT&G계열사인 KGC라이프앤진(대표 이인복)의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동인비가 최상위 0.5%만 허락되는 고귀한 천삼과 진보된 천삼 캡슐로 만들어진 동인비천 크림을 출시한다.

‘산삼은 산의 혼이 키우고, 인삼은 하늘. 땅. 사람이 같이 키우나, 천삼은 오직 하늘이 내려야 한다’는 이야기가 있듯이 천삼은 6년근 홍삼 중 최상위 0.5%만 허락될만큼 극도의 희소성을 가진다. 이처럼 귀한 천삼은 영국 엘리자베스 2세, 교황 요한 바오로 2세, 중국 장쩌민 전 주석과 시진핑 주석 등 국빈에게 예우를 갖춘 선물로 전달되기도 했다.



116년 역사의 정관장은 기술력과 집념으로 선뜻 화장품 유효 성분화가 어려운 천삼의 명품 원료를 담아 ‘동인비천 크림’을 완성했다. 동인비천 크림의 핵심은 천삼을 주성분으로 피부를 위한 고귀한 원료들이 배합된 천삼 프리미엄 클래스TM로 보습을 극대화하는 천삼 추출물과 홍삼 발효 보습제, 감잎, 계피, 쑥, 감국, 모과, 녹차로 구성된 복합 생약 추출물이 황금비율로 담겨 극귀한 가치를 선사한다. 또 천삼의 고귀한 성분들을 피부에 그대로 전달하기 위한 천삼 캡슐 테크놀로지를 적용했다.

뿐만 아니라 고농축 사포닌 홍삼 농축액과 사포닌 이외의 성분 중에서 최초로 홍삼 기능성 주름 개선 인증을 받은 홍삼 오일이 함유돼 있어 탄력 케어에 뛰어난 효능을 발휘헤 진한 텍스처에 고농도로 응축된 영양 성분들은 메마르고 지친 피부를 개선해 피부의 젊은 기력을 되살려 주는 것이 특징이다.

동인비천 크림은 오직 0.5%만 허락되는 희소성을 가진 천삼을 담은 제품인 만큼 1천개 한정 생산된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이나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