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지사장 이용덕)가 2015년 새 출발을 기념해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쉴틈없이 터지는 드림 이벤트’를 진행한다. 졸업, 입학, 취업 등 새 출발 기념 선물로 엔비디아가 제안하는 쉴드 태블릿(SHIELD Tablet)을 이벤트 기간 동안 구매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쉴틈없이 터지는 드림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오는 3월 15일(일)까지 쉴드 태블릿 구매 후 엔비디아 이벤트 페이지(www.nvidiaevent.co.kr/st8newyear)에 접속해 응모하기를 클릭, 스크래치 쿠폰 코드를 입력하면 간단히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행운의 1등 당첨자 한 명에게는 400만원 상당의 해외 여행 상품권, 2등 당첨자 30명에게는 ZOTAC GeForce GTX 750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3월 18일(수) 엔비디아 이벤트 페이지에서 발표된다.
한편, 엔비디아 쉴드 태블릿은 엔비디아에서 직접 설계 및 제조한 태블릿으로 사전 예약 판매부터 전량 매진을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특히 192개의 GPU 코어가 실현하는 놀라운 그래픽 성능과 뛰어난 전력 효율성의 조합을 제공하는 엔비디아 ‘테그라 K1(Tegra K1)’ 모바일 프로세서를 탑재, 고성능 PC급 게임을 태블릿에서도 동일하게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성능을 구현하면서도 30만원 중반대의 합리적인 가격이 장점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소성렬 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