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을 앞두고 가족, 친지와 고마운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명절 선물 준비가 한창이다. 최근에는 고기나 과일 대신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 명절 선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헬스케어 신소재 연구개발 전문 바이오기업 내츄럴엔도텍이 설 연휴를 앞두고 명절 선물의 격을 한층 높일 수 있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들을 추천한다.
2012년 출시 후 300만 세트 이상 판매되며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고 있는 여성 건강 전문 제품 ‘백수오궁’은 고귀한 여성들을 위한 최고의 선물이다. 중년 이후 건강한 삶을 살기 위해서는 신체 전반에 걸쳐 나타나는 갱년기 증상들을 세심하게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백수오궁’은 여성 삶의 질과 갱년기 증상 개선에 뛰어난 효과가 있는 에스트로G®(백수오 등 복합추출물)가 주원료로 함유되어 있다. 또 골다공증 발생을 감소시켜주는 ‘비타민D’와 혈행 개선 및 콜레스테롤 개선을 위한 ‘감마리놀렌산’도 함께 함유해 뼈 건강, 심혈관 건강 등 전반적인 폐경 증후군 관리에 도움을 준다.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선물하고 싶다면 급이 다른 면역 증강 솔루션 ‘면역엔글루칸’을 추천한다. 면역력이 떨어지면 다양한 질병에 쉽게 노출될 수 있는 만큼 건강한 삶을 위해 꾸준히 챙겨야 하는 것이 바로 면역이다. 면역력 증강에 도움을 주는 ‘면역엔글루칸’은 바쁜 직장 생활로 건강을 잘 챙기지 못하는 가장이나 학업에 지친 자녀들이 급이 다른 면역을 경험할 수 있게 도와준다.
웰뮨(효모 베타글루칸)은 미국 FDA와 대한민국 식약처에서 허가를 받았으며 전세계 60개국 이상에서 주스, 유제품, 에너지 드링크 등 160종 이상의 웰뮨 제품이 출시되어 유아부터 노년층까지 전 연령대가 섭취하고 있다. 또한 웰뮨은 코, 목구멍, 기관지 등에 염증이 생겨 감기와 같은 증상을 동반하는 상기도 감염 발생자 수를 현저히 감소시키는 것으로 인체 시험에서 확인되는 등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운 겨울철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소성렬 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