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호스팅 전문 기업 ‘코리아서버호스팅’이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운영사무국이 주관하는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서 호스팅 서비스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코리아서버호스팅(www.ksidc.net, 대표 조명래)은 고객으로부터 얻은 이익을 서비스 품질 개선과 양질의 서비스 개발로 고객에게 환원한다는 경영이념으로 서버 호스팅 뿐만 아니라 클라우드, 도메인, 문자서비스, 동영상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전문성, 합리적 가격, 고객만족 3박자를 고루 갖춰 2013년부터 현재까지 랭키닷컴 IDC 분야 1위를 지키고 있는 서버 호스팅 대표 기업 중 하나다.
올해로 12주년을 맞은 코리아서버호스팅은 서버 운용 노하우를 바탕으로 시스템, 네트워크 설계 및 컨설팅으로 고객의 환경에 최적화된 서버 환경을 제공하고 있으며, 업계 최고의 엔지니어로 구성된 서비스 운영팀이 24시간 IDC 센터에 상주해 있어 장애포인트 발생시 신속한 처리가 이뤄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모든 고객에게 3단계 모니터링 알림, 웹로그분석, 웹메일, 기가방화벽 등 12가지 유료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해주며, 거품을 뺀 저렴한 가격의 서비스로 기업 및 개인 고객들의 폭넓은 지지를 받고 있다.
코리아서버호스팅은 고객만족센터를 통해 고객만족도 조사와 이용후기 등으로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불편사항을 꾸준히 개선하며, 서버에 전문적인 지식이 없는 고객의 입장에서 신속하고 친절하게 응대하는 등의 고객만족 경영을 선보이고 있다.
또 코리아서버호스팅은 시대 흐름에 맞춰 하이퍼바이저 및 클라우드 플랫폼 연구에 인적/물적 자원을 지속적으로 투자해왔으며, 클라우드 기술의 집적을 가져왔다. 해당 업체는 이 스토리지 기술을 기반으로 프라이빗클라우드를 먼저 상용화하였고, KS클라우드라는 이름으로 클라우드 서버와 스토리지를 서비스하는 퍼블릭클라우드 서비스의 오픈 베타를 오는 2월 중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코리아서버호스팅은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 기념으로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개인정보보호법 개정으로 인해 의무화된 웹방화벽, 보안서버, DB암호화 무료 이벤트, 도메인 9900원으로 신규 등록, 9500원으로 기관 이전할 수 있는 도메인 할인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홈페이지(www.ksidc.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리아서버호스팅 관계자는 “2015년 정보보호준비도평가 인증, 2014년 대한민국 서비스만족 대상, 2012 품질혁신 우수기업, 2011년 기술혁신 대상, 2011년 고객만족도 우수업체 선정 등 대한민국 대표 서버호스팅 브랜드임을 인정받고 있으며, 향후에도 지속적인 고객만족경영을 유지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온라인뉴스팀 on-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