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락앤락 보틀 세트 등 설 선물세트 출시

카페베네, 락앤락 보틀 세트 등 설 선물세트 출시

“재미있고 실용적인 설 선물 세트, 카페베네에서 준비하세요!” 커피전문점 카페베네(대표 김선권)는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맞아 기획 선물 세트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먼저, 주방생활용품 기업 락앤락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튼튼하고 실속 있는 ‘락앤락 보틀 선물세트’를 기획했다. 전 세계인이 함께 즐기는 한국의 명절을 표현하기 위해 한국, 미국, 영국 등 국가별 이미지를 귀엽게 캐릭터화한 것이 특징이다.

핑크빛 로맨틱한 분위기를 풍기는 영국 숙녀부터 화려한 별 장식의 미국 카우보이, 한국 전통의상에 연지곤지를 찍어 사랑스러운 새색시까지 재미있는 캐릭터 보틀이 탄생했다. 을미년을 기념한 베네양이 그려진 푸른색 패키지에 별도의 세척 스펀지를 함께 제공하는 락앤락 보틀 선물세트는 29,500원(VAT 포함)이다.

설 명절 온 가족이 둘러 앉아 함께 즐길 수 있는 ‘누텔라 선물세트’도 선보인다. 악마의 초콜릿으로 유명한 누텔라와 브레드 스틱이 함께 제공되는 누텔라앤고(Nutella&go)를 비롯해 새콤달콤한 레옹젤리, 간편한 웰빙 간식 믹스넛츠 등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간식으로 구성된 카페베네 스페셜 주전부리 세트다. 가격은 19,800원(VAT 포함)으로 부담 없이 선물하기 좋은 상품이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명절이면 흔히 볼 수 있는 전형적인 선물세트에서 벗어나 온 가족이 모두 모여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선물세트를 구성하고자 했다”며 “재미와 실속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락앤락 보틀 선물세트와 누텔라 선물세트를 통해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풍성한 설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소성렬 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