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육아예능프로그램이 인기를 끌면서 아이들의 안전에도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아이의 안전은 집 안과 밖 모두 주의가 요구되지만 특히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는 집 안에서의 안전은 깊은 관심을 가져야 한다.
영유아의 경우 집 안에서 활동을 하다 넘어지는 등 사고가 발생하면 큰 사고로 이어질 수 있다. 또 뛰어나 물건을 던지는 아이들의 습성으로 인한 층간소음으로 이웃간 마찰이 일어 날 수도 있다.
㈜대산케미텍 자사브랜드인 베베앙(www.bebean.co.kr)은 층간소음을 50% 절감하고 인체에 무해한 소재로 만든 무독성 매트를 선보이고 있다.
베베앙 매트는 한국안전 인증기관에서 실시한 모든 안전테스트에 합격, 안전 중점을 뒀으며 타공체 PE(Polyethylene)를 이용해 충격에너지 분산효과를 갖고 있다.
특히 베베앙 매트는 특히 냉기를 차단하고 온기를 유지해 난방비 절감효과가 우수하며, 뛰어난 방수성으로 청소 등 관리가 용이하다.
실제로 베베앙 퍼즐 매트를 이용하는 주부들은 탁월한 방수기능으로 스팀·물걸레 청소가 가능해 관리의 편리성과 합리적인 가격, 매트 사이 틈이 발생하지 않는 등 호평을 하고 있다.
㈜대산케미텍 자사브랜드인 베베앙 관계자는 “고객들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개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 깨끗한, 무독성 제품만 만들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BS2 해피선데이 슈퍼맨이돌아왔다에서 세쌍둥이 방 안에 설치된 송일국 매트로 알려진 베베앙 매트는 KBS1 엄마의 탄생에서 강원래&김송 부부와 엄경환씨가 사용하면서 유명세를 타고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