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베이비페어에서 ‘포브’ 신상품 아기띠 ‘도로시 S’ 출시

코엑스 베이비페어에서 ‘포브’ 신상품 아기띠 ‘도로시 S’ 출시

유아용품브랜드인 포브(Forb)가 오는 12일 코엑스 베이비페어에서 신제품 아기띠 ‘도로시S’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도로시S는 수차례 인체공학적 착용테스트를 거쳐 개발된 아기띠로, 아이의 체형 및 다양한 움직임에도 그에 맞게 아기띠 형태가 변형되어 자연스럽고 편안한 자세로 유지시켜준다.



제품명에 있는 S는 잡아당겨 ‘길이와 폭을 늘이다/신축성 있다’라는 뜻을 가진 ‘STRETCH’ 의 약자이다. 이는 제품에 신축성이 좋고 잘 늘어나는 소재를 사용, 아이의 체형 및 다양한 움직임에도 아기띠가 완벽하게 피팅되어 매우 편안하다는 뜻을 함축하고 있다.

도로시S는 아기띠 등판 전체에 Power Mesh를 적용해 어깨, 허리, 엉덩이 라인을 받쳐주며, 인위적이지 않은 디자인으로 인체곡선에 따라 편안한 자세가 유지되도록 했다.

이번 아기띠에 적용한 power mesh는 탄력 및 신축성이 강해 아기의 착용감을 높였다. 또한, 최고의 공기투과율로 통풍 및 순환을 원활하게 해 일정한 온도를 제공한다는 장점이 있다.

또, 아기띠의 앞커버(프론트 커버)는 탈부착이 가능해 사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다. 부착 시에는 가을/겨울철 찬바람을 막고, 탈착 시에는 양면을 구성한 메쉬소재를 통해 여름철 시원하게 이용할 수 있다.

아이의 안정을 위하여 2중 double lock 시스템을 적용, 안전을 높였으며 기존 아기띠 버클탈착을 한 손으로도 가능하게 해 쉽게 벗고 멜 수 있다.

또한 아기띠를 메는 부모를 고려, 어깨패드에도 메쉬소재를 사용해 어깨부분에 땀이 차지 않도록 했으며 장기간 사용에도 무리가 가지 않도록 도톰한 폼을 넣어 쿠션감을 더했다.

한편, 코엑스에서 진행하는 베페 베이비페어는 2월 12일부터 14일까지 코엑스 Hall A, B에서 진행되며 포브 부스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 내용은 포브 공식 네이버카페나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