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음료 금산호박즙,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점 2015년 1월 입점 행사 열려

건강음료 금산호박즙,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점 2015년 1월 입점 행사 열려

건강음료·과일음료 전문 기업 ㈜금산F&B(대표 박인규)가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점에서 ‘입점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월 30일부터 2월 8일까지 10일 간 진행되며, 무료시음 및 서비스 증정, 1+1 및 3+1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들과 만남의 시간을 가진다.



​행사제품은 금산호박즙, 금산붉은양파즙, 금산배즙Plus도라지생강, 금산양배추즙Plus브로콜리사과, 眞금산생칡즙 등 백화점 상품으로 구성되었다. 행사 전제품은 모두 국내산 원료로 최신제조시설에서 제조․생산되어 먹을거리의 위생과 안전에 불안했던 고객들로부터 신뢰와 호응을 얻고 있다.

​​호박즙과 양배추즙은 다이어트에 관심 있는 2,30대 여성들에게, 양배추즙은 위장건강과 피부미용에 관심 있는 3,40대 여성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또, 생칡즙은 선물용으로 인기가 많고, 어린 자녀를 둔 어머니들에게는 배즙이 큰 관심을 얻고 있다. 이러한 소비자들의 큰 호응으로 백화점 측이 금산호박즙에 행사연장을 요청, 3일 더 연장하여 2월 8일까지 행사를 진행한다.

​㈜금산F&B​의 박인규 대표이사는 “‘고객건강 최우선, 고객만족 최고’ 라는 하나의 생각으로 앞으로도 정직하고 안전한 건강음료를 만들겠다”며 “고객의 건강을 책임지고 바른 먹을거리 문화를 창조하는 데 일조하고 싶다”고 포부를 전했다.

이번 입점행사는 갤러리아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금산과일즙 홈페이지(www.kumsanjuice.com)와 금산과일즙 고객센터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